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핸드폰 케이스 주문제작하기

by ***^***** 2019. 10. 20.

요즘처럼 개성이 중요시 되는시대에는 본인의 개성에 맞게 핸드폰 케이스도 주문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꼭 개성을 살리기 위해서 뿐만 아니라도 핸드폰을 떨궜을 때 운이 나쁘면 액정까지도 망가질 수 있기 때문에 케이스는 꼭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핸드폰 케이스 주문제작은 어떻게 진행 할 수 있을지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막연함..

핸드폰케이스를 직접 주문제작 할 때 무엇 부터 해야할지 막연한 경우가 많은데요 어떤 디자인을 골라야 할지 어떤 업체를 찾아야 할 지 우선 막연한 생각 부터 들게 될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렇다고 급하게 찾는 것 보단 여유 있게 찾아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요즘엔 시간이 돈이다 보니 케이스를 고를 시간을 내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니까요. 광고 후기나 홍보를 보는 경우라도, 좋은점을 알기 쉽게 설명 해 놓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이 참고하실 수 있을거에요.

디자인 고르기

핸드폰 케이스의 재질은 보통 플라스틱 부터, 소가죽 까지 그 종류가 다양한데요 어떤 재질을 골라야 할지 먼저 골라보시고 그 다음에,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나 디자인 풍이 있는지 확인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리콘 케이스의 경우에는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하고 핸드폰 기종 별로도 다양하게 골라보실 수 있을거에요. 

 

디자인을 골랐다면

그 다음 부터는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신 후에, 충분히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시면 되는데요 사이트 마다 조금씩 가격이 차이날 수도 있으니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둘러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몇천원 차이라고 하더라도 누구는 싸게 사고 누구는 비싸게 사고 하면 기분이 나쁠 수가 있거든요. 가격대는 가죽을 사용하고, 수공예로 만들면 만들 수록 더욱 가격이 올라가게 되는데요. 프리미엄 상품 같은 경우는 100만원 이상 하는 물건도 있을 정도로 핸드폰 케이스의 세계는 넓은것 같아요.

 

직접 제작

이전에 사업의 일환으로 핸드폰케이스를 주문제작 하셨던 분의 리뷰를 본적이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핸드폰케이스를 정확히 찍어낼 수 있을 만한 기계를 구하기 힘들고, 중국에서 기계를 비싼가격에 들여왔다고 해도 사기 당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기계를 들여와서 프린트를 케이스에 찍어보면 제대로 나타나지도 않고 색상이 깨지기도 하고 시간은 8~20시간씩 걸리기도 하고 말이죠. 

 

사실상 직접 제작하는 것은 무리가 있고 만들더라도 큐빅이나, 간단한 메니큐어 용품 같은걸로 커스텀 하는식으로 진행 하실 수 있을겁니다. 무리하게 기계를 사는 것은 되도록 비추천 하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케이스 주문제작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광고라 하더라도 충분히 참고 할 수 있을만한 평점이나 후기들이 많으니 이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