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정보/수도권

평택 술집추천 1987 루프탑 라운지

by ***^***** 2019. 3. 13.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여러분 집 근처에는어떤 맛난 술집과 맛집이 있나요? 저는 오늘 집 근처의 소사벌루프탑 라운지에 다녀왔는데요. 최근에 평택에서 인기 많은 술집이고정말 술집이 이렇게 발전 할 수 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술집 하면 이전엔 조금 퇴폐적인 느낌이 있었지만요즘엔 정말 맘 먹고 만들면 리조트 처럼 화려하기도 하구나. 하고느낄 수 있었어요. 자 그럼 루프탑 라운지 알아보도록 해요.

 

 

1987 루프탑 라운지는, 평택 소사벌에 위치 하고 있고고층에 자리하고 있어, 도시를 즐기면서 술 한잔 하기 좋은곳이에요. 라운지는, 겨울이 되면 추워서 약간 비추 하긴하지만 여름 시즌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도시를 보고 있노라면 약간 성공한 느낌이 든다는것? 저는 그랬어요.

 

주문할 수 있는 술의 종류는 너무나 다양 했어요.위스키, 보드카, 맥주 등등 이전에 참이슬과 카스만주로 마셨던 술집이었다면 이곳은 다양한 세계의 술을즐길 수 있어서 입과 눈이 즐거운 곳이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제가 좋아하는 사케가 없었다는것이에요!.

 

술집의 슬로건입니다. ㅎㅎ 칵테일도 아름답고 당신도아름답고. 정말 이곳에서 술을 마셨을 때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분위기에 취하고, 다양한 술을 마셔보느라 취하고 과음을 하게 된것 같아요.

저는 조금 추울 때 들러서, 온전히 루프탑 라운지를즐기지 못했었는데요. 기회가 되시면 가을이나 여름 밤에멋진 달풍경을 보면서, 술 한잔 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다시 한번 찾고 싶은 소사벌 루프탑라운지. 정말 멋진곳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