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꿈 해몽

조개 꿈해몽 풀이

by ***^***** 2019. 5. 31.

오랜 옛날에는 조개는 재화를 상징하기도 했는데요 이런 조개가 꿈에서 나오게 되면, 금전이나, 취직 등을 의미하게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조개 꿈해몽 풀이를 보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해 봅시다.

발가락을 조개에게 물리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성과를 거두고 성공 할 것을 암시해주는데요. 좋은 선배를 만나서 조력을 받아 하고 있는 일이 더욱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조개 줍는 꿈

 
목표를 향해서, 가기 위해 준비 중인 상황을 의미하는 꿈인데요. 인생에서 더 낫은 목표를 계획하고, 노력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조개 안에서 진주를 발견하는 꿈

 
현재 상황에서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이고, 현재 연구하는 것을 더욱 심도 있게 연구 하거나, 생각지도 못한 장소에서 금전운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조개를 부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목표하고 있는 일에 대해 차질이 발생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큰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행동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닷속의 조개를 보는 꿈

 
힘든 시간이 지나고 앞으로 풍요로워 지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금전이 생길 수도 있고, 몸이 건강해져서, 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됩니다.

 

조개가 손가락을 무는 꿈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이 나타나서, 재밌는 시간을 보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