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전여친 꿈해몽 풀이 정리

by ***^***** 2020. 6. 28.

전여친 꿈해몽 풀이 정리


안녕하세요. 꿈은 보통 때 보다 피곤할 때나 스트레스를 받을데 더욱 많이 꾸게 되는 것같습니다. 가장 좋은 길몽 들로는 이사가는 꿈이나 조상 꿈 집 꿈등이 있는데 이런 꿈을 꾸면 좋겠지만 달갑지 않게 갑자기 전여친이 꿈에 나오는 것은 상황에 따라서 길몽으로 해석될 수도 있고 흉몽으로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여친 꿈해몽 풀이와 관련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면서 전여친과 통화하는 꿈

 

자신이 울거나 전여친이 울면서 전화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회사생활이 잘 풀리지 않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심리몽입니다. 하는일에 있어서 어려운 부분을 많이 느낄 수 있고 마음 상하는 일을 자주 겪을 수 있으니 평소 보다 마인드 컨트롤을 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여친을 껴안는 꿈

 

이전에 사귀던 여자친구와 포옹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사귀고 있는 애인과 큰 다툼이 있을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아니면 다른 인연을 만나게 되어서 바람을 피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결과적으로는 연인을 잃을 수도 있기 떄문에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하철 타는꿈

 

전에 사귀던 여자친구와 지하철을 같이 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현재 그 사람을 그리워 하고 있거나 그 사람으로 인해서 일상생활에서 많은 부분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미 헤어진 것이니 그렇게 미련을 남길 필요는 없습니다.

 

전여친과 뽀뽀하는꿈

 

전여친과 만나게 되어서 키스를 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이전에 사귀던 때에 후회없이 사랑을 했고 본인도 이전에 했던 연애에 대해 만족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주는 상태몽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미련을 가지기 보다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더욱 바람직합니다.

 

여자친구가 꽃을든 꿈

 

전여자친구가 꽃을 들고 찾아오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아직까지도 못잊고 있는 자신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여자친구를 위해서 해주고 싶었던 것이 많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 부분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 여자친구와 장난치는 꿈

 

전에 사겼었던 여자친구가 나타나서 본인과 장난을 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이전에 같이 그렸었던 행복한 희망이나 꿈 같은 것이 헤어지고 나서도 현재진행형이 되어서 이루어지게 될 것을 나타내주는 꿈입니다. 사귀던 상대방은 없지만 그래도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옛여자친구와 술마시는 꿈

 

전여자친구와 술을 마시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이 이전에 가난했기 때문에 여자친구에게 선물 해주고 싶었지만 그렇지 못 했던 것에 대한 후회감이 나타난 꿈이라고 해석 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전여친 꿈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 헤어진 상태이기 때문에 다시 만나고 싶어도 그럴 수 없다는 그리움과 후회감과 관련된 내용이 많았던 것 같은데요. 미련을 가지기 보다는 잊어버리고 앞으로 전진해 나가는 것이 힘들기는 하지만 답이라는 것을 알아두시면 좋겠네요. 더욱 자세한 꿈해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앞선 내용을 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