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중부

일본 코스요리 후기

by ***^***** 2019. 1. 16.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오늘은 일본식코스요리를 먹어보고 왔는데요. 일본식 점심 코스요리로일본의 정식이나, 코스요리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저렴한가격으로 즐겨 보실 수 있으니, 한 번쯤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여느 레스토랑이랑 다를 것 없이 코스요리의셋팅이나 시작은 비슷했는데요. 요리가 나오기전이나, 나온 후에천천히 요리에 대한 설명을 해주어서, 듣는재미, 보는 재미가 더했어요. 

 

처음 나왔던 음식으로는 고등어 구이 였는데요. 고등어의껍질 부분을 달달한 설탕을 발라 익혀서, 식감이 정말일품이었습니다. 

 

 

다음은 도미 구이와 그라탕 이었는데요, 그라탕이도미 구이와 이렇게 잘 어울릴줄은 몰랐어요. 그릴에직접구워, 식감도 좋았고, 그라탕과의 조합이 좋았어요.

 

다음은 굴 스프인데요. 굴은 일본에서는잘 생산되지 않아 고급요리에 속합니다. 굴이적당히 데워져서 스프 안에 들어가 있었는데요.오늘 먹었던 코스요리 중에 가장 맛있었던 음식이었습니다.

 

다음은 생선과 제철 야채가 들어있는 음식인데요. 야채를 한꺼풀 벗겨내면 밑에 생선이 잔득 들어있어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다음은,  메인으로 나왔던 오리 정식입니다. 오리 고기를질긴듯이 구워서, 바삭하게 튀겨 냈는데요. 제철 야채까지튀겨서 오리고기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마지막 코스까지, 정말 재밌게 먹었어요. 

 

 

 

중간 중간 먹었던 빵, 오일로 빵의 풍미를 더했는데,오일의 맛은 딱히 깊게 느껴지지 않는 느낌이었어요.그냥 빵을 축축하게 만들어준 다는 느낌일까요.

 

마지막인 디저트입니다. 딸기를 찍어 먹기에도 좋았고따뜻하게 데워진 쵸코안에 딸기가 들어가 있었는데요.보기에도 좋고, 무지 달달해서, 디저트로는 그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