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관서

오사카 여행 코스

by ***^***** 2019. 1. 17.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오늘 알아볼 포스팅의주제는 오사카 여행인데요. 오사카 여행의 프리미엄 코스를한번 준비 해 보았습니다. 이 여행 플랜으로 오사카 여행을 즐기시면 부족함 없이 오사카를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오전 09:00 오사카역  -> 오사카 공원역 부터 시작

 

 

오사카 역에서 JR 노선으로 약 30분 정도 이동하게 되면오사카성 천수각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성 천수각은역사적인 장소로, 이 전에 한번 화재로 불타 없어졌다가다시 재건된 역사가 있는 고성이에요 벚꽃 놀이 시즌에 가게 되면1200그루가 넘는 왕벚꽃 나무가 여행객을 맞아주니 환상적인 장소에요.또한, 호우코쿠진쟈에 들러서, 큰 바위들과, 멋진 산림을 구경하시는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오전 12:00 오사카 공원역 부터 15분 정도 이동 하시면 

 

 

난바에 도착하게 됩니다. 난바에는, 쿠로몬 시장과, 난바 그랜드카게츠가 위치하고 있는데요. 쿠로몬 시장은, 길거리 음식을 먹으면서 여행 하기 좋은장소로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시장이에요. 매력있는 식품점이 많아요. 그랜드 카게츠는, 오사카 남부의 상징인데요. 관광객 분들로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며, 관내에는 간단히 마실거리들과, 굿즈를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후 16:00 난바역 -> 시타마치 원더랜드 (약 10분)

 

난바에서 어느 정도 쇼핑을 즐겼다면 다음은 시타마치 원더랜드 인데요.원더랜드에는, 츠우텐카쿠와, 스마트볼 뉴스타가 자리 하고 있습니다. 스텐카쿠는 높이가 108m에 5단으로 이루어진 전망대가 위치하고 있고, 전망대에서 오사카 시내의 모습을 한눈에 내려다 보실 수 있습니다.스마트볼뉴스타에선, 이전 시대의, 게임을 즐겨 보실 수 있는데요. 즐거운 시간이 되실 거에요.

 

오후 18:30 원더랜드 -> 우메다 스카이 빌딩 (약 30분)

 

오사카의 높은 빌딩에서 오사카 시내를 구경하는 여행을 즐기기 좋은우메다 스카이 빌딩, 총 40 단으로 이루어진 구조로 높이는 약 173m 인데요. 2동이 연결 되어 있어, 더욱 신비한 모습을 자아냅니다. 

 

2019/02/23 - [일본여행 정보/일본이야기] - 나가노현 정보

2019/03/17 - [일본여행 정보/섬 지역] - 일본 규슈여행 정리 및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