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관서

일본 오사카 여행, 명소

by ***^***** 2019. 1. 8.

오사카성 공원

오사카성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오사카성 공원은, 이 전전쟁시대에 통일을 했던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건축한공원입니다, 이 후에도 역사의 중요한 발상지가 됬던 오사카성의 근처에는, 많은 나무가 어우러져있고 총 100헥타르가량의 녹림으로 공원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곳에는 무려 10가지가 넘는 중요 문화재가 보관되어 있습니다.봄시즌이 되면 아름다운 꽃들이 피기 시작하며, 특히나 벚꽃나들이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벚꽃나무가 약 300그루가량있어서 벚꽃시즌이 되면 오사카성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멋진 진경을 연출합니다. 이 곳에서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장소는 니시노마루 정원으로, 사진촬영이 아주 용이하다고 해요.

 

오사카성은 해외관광객분들이 빼 놓지 않고 구경을 하시는곳인데요, 주변을 연못이 둘러싸고 있고, 적군이 올라오지 못하도록 벽돌담을 쌓아 놓았습니다, 이 전 부터 무너질것같지 않은 성으로 유명했던 오사카성이고, 지금 보는 모습은 1930년에 재건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거대한 성과 벚꽃은 좋은 콜라보레이션을 이룹니다. 벚꽃사이로 보이는 오사카성은 이루 말 할 수 없는 예쁜 건축물입니다.성의 왼쪽에 위치한 6헥타르가량의 정원입니다. 반은 잔디로 만들어져있고 벚꽃 시즌이된다면, 특별히 야간에 개장도 허용한다고 합니다

 

아침에는 태양빛에 비추어진 벚꽃을, 밤에는 일루미네이션에 감싸진 벚꽃을 구경 하실 수 있어요. 입장료는약 4천원 가량이라고 하니, 부담없이 들러서 즐기실 수 있을것 같네요.오사카의 멋진 일루미네이션은 해가지기시작하고부터 밤 11시까지 오사카성 주변을 전부 비춥니다, 깜깜한 밤 빛을 발하는벚꽃의 모습과 듬직하게 묵묵히 서있는 오사카성을 보고 있노라면 웅장한 모습에, 셔터가 절로 눌려질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신사이바시

신사이바시는 높은 건물과 숙박시설이 많은 오사카의 번화가로 자리메김하고 있습니다. 일본내의 관광객분들부터해외 관광객분들 까지 매일같이 북세통을 이루는 장소이고, 산사이바시의 쇼텐가이부터 출발하여 오사카의 중앙을 가로지르는 미도스지도로는 은행나무가 많이 있어 사진찍기에도 핫한 장소입니다. 오사카의 여러 관광지 중중간거점이 되는 장소이기도 하며, 산사이바시 부터 오사카 여행을 출발 하신다면 아주 수월한 일본여행이 되실거라생각이 드네요 쇼텐가이는, 오사카의 간판으로 여겨지는 거대한 쇼핑몰입니다. 위아래로 이어진 600M가량의 도로에는 두 곳의 백화점을제외하고도, 의류품과 길거리음식 등 약 100여개의 상점이 위치하여 있어서 , 오사카스러운 거대한 도심의 여행을즐기실 수 있습니다.

 

미도스지는 오사카의 중심부로서, 산책로로 널리 알려진 지역입니다. 길에 은행나무가 많고, 가로수가 늘어져있는것이특징이며, 하루종일 노란빛의 예쁜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면, 근처에서 조명도 예쁘게나온다고 하니, 사진찍기 좋은장소임에 분명하네요.산사이바시의 지하상가는 일본에서 가장 큰 지하상가로 유명한데요 신사이바,나가호리바시,요리츠바시 역의 세 곳이모두 지하상가로 이어져 있다고 하네요.

 

지하상가에도 100점포에 달하는 상점가가 있어 기후가 나쁘다면 지하상가에서도실패없이 여행을 즐기 실 수 있습니다. 신사이바시에는 단연 오사카를 대표하는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를 제외하고도 구시야끼같은 인기 있는 음식이 많이있습니다. 길거리 음식이 많아서, 거리를 걸으면서 쇼핑을즐기기에는 최적인것 같습니다.산사이바시는 오사카의 중심부로 다른 여행지를 가기에도 간편하고, 기후가 나빠도 실패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는핫 스팟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아베노 하루카스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아베노하루카스는 60층가량에 300m이상의 높이로, 일본에서 높은편에 속하는 빌딩이라고 하네요.일본에서 유명한 스카이트리 (600m) 도쿄타워는 (330m)가량으로, 높이를 다른 타워들과 견주어 볼 때 일본에서 3번째로높다고하는군요, 또한 오사카에 들르면 한 번씩 꼭들르게 되는 핫스팟입니다.

 

건물 내에는, 일본의 오사카 시내를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와, 일본에서 가장큰 유통점, 박물관,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빌딩을 중심으로주변에 많은 쇼핑 할 수있는 장소도 있다고 하니, 하루정도를 할애해서 구경하셔도 부족함이 없는 장소 인것 같습니다.빌딩의 정상에 위치한 전망대에는, 높이도 높이다 보니, 경치가 압도적으로 좋다고하네요,

 

오사카를 대표하는 상품들도전시되어있고, 기념품을 구매하기에도 좋다고하네요, 하지만 전망대에 입장하려면 입장료가 필요한데 (어른 1만5천원중고생 1만2천원 초등학생 7천원 유아 5천원)가량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빌딩 내부에는, 킨테츠백화점이 있으며 백화점의 규모는 약 16층가량이라고하네요 백화점이 16층이라니 그 규모가정말 어마무시하네요.

 

과연 없는게 없다고 생각되어지고, 그에 걸맞게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하네요.빌딩근처에는 아베노몰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식당과, 의류, 간단히 즐길만한 오락시설까지 한 곳에 위치하고 있고남녀노소할것 없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에요. 오사카 아베노 하루카스는 오사카에 들르면 꼭 들러야할 핫스팟임에 분명하군요.

 

유니버셜 스튜디오

 일본의 오사카에 위치한 유니버셜스튜디오는 매년 방문자가 1000만을 상위하는, 도쿄의 디즈니랜드와더불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놀이동산입니다. 미국에서 시작한 헐리우드의, 유명영화를 주제로 하여, 여러가지 놀이기구와,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펼치는 퍼포먼스를 보자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시간가는줄모르고 유니버셜스튜디오를 즐기실 수 있을것입니다.

 

최근에는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헐리우드 영화가 아닌영화까지 섭렵하며, 더욱더 넓은 관광객 수를 확보하고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라고 합니다.요즘은 아시아권 관광객분들이 많이 오시게 되면서, 그 위상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하네요.헐리우드 영화하면 가장먼저 떠오르시는 것이 해리포터일것입니다. 해리포터 세계관을 기반으로, 크게 건설된월드오브 해리포터 테마는, 해리포터 영화를 보는것 처럼, 리얼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 곳에 입장하면서 부터,보는것 전부가, 영화속이니 이러한 경험은 정말 재미있을것 같네요. 또한, 스파이더맨, 죠스 등 헐리우드의 인기 있는 영화를 주제로한 테마파크를 자유롭게 즐겨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롤러코스터는,드림 더라이드 백드롭이라는 롤러코스터인데요, 무려 출발을 반대방향으로 시작하여, 머리 뒤쪽부터 내려가는 스릴을 맛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뒤로가는 롤러코스터에서급커브나, 떠오르는 느낌이 든다면 정말 아찔할 정도로 재밌을것 같네요, 하지만 이 놀이기구를 타려면 보통 6시간 정도를 기다려야 한다고 한다니

 

그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을정도네요. 최근 한국에 경기도 화성시에도 송산그린시티의 일환으로 관광도시를 만들면서, 2017년도까지, 유니버셜스튜디오가들어온다는 찌라시가 많아서 큰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요, 아쉽게도 중국에게 유니버셜스튜디오를 빼앗기면서국제테마파크로 변경되게 되었습니다. 이런 테마파크를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는날이 꼭 오게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으면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2019/04/25 - [Etc/동남아시아] - 베트남비자 발급방법 이것말 알면 쉽다!

2019/04/25 - [Etc/동남아시아] - 동남아 인기 여행지 어디로 갈까?

2019/04/25 - [Etc] - 해외여행시 와이파이로 데이터 걱정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