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유럽

영국 환율, 물가

by ***^***** 2019. 1. 17.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많은 분들이 유학이나영국 여행을 위해, 영국에 방문을 하시는데요. 오늘 알아볼주제는 영국의 환율과 물가에 대한. 이야기에요.최근 파운드 환율은 떨어지고 있지만, 유로에 비교하면강세이긴 한데요. 영국의 생활비가 엄청 비싸다는 말은사실, 절반은 맞고 어느 부분은 틀린 이야기에요. 그럼 영국의 물가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영국의 환율

2019년 1월 17일 기준 영국의 환율은 1파운드 = 1444원 입니다.

생활비

 

물값, 전기, 주택값, 가스 값 등등, 생활에 필요한전반적인 요금이나 세금 등을 공공요금이라 하는데요.영국에서 가장 비싼것이 공공요금과 월세입니다.버스가 1.4 파운드 지하철 2.3 파운드 정도 가격인데요 한달권으로 이용하면 조금더 값싸게 이용 하실 수 있어요 보통 한달 교통비로 70파운드 정도 생각하시면 되요.

의외

하지만 많은 공공요금과 월세를 내더라도, 영국은의외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장소'가 많은데요. 동네 구석에도런던 시내에도, 찾을 수 있고, 영국에 살고 있으면 이런 기회를많이 찾아보실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유명한 미술관, 박물관, 공원 등이 무료입니다.

집세

시내 기준으로 약 한화로 월세가 120만원 정도는 내야 혼자방을 쓸수 있는 조건이 되는데요. 이렇게 하지 않을 경우 4명 정도여러명에서 방을 공유하며 써야합니다. 하지만 2~3존으로 나가게되면 월세가 많이 싸지게 되니 알아두는것이 좋아요 하지만 교통비가 더 나올 수도 있습니다.

 

2019/04/24 - [Etc] - 여름휴가 해외 여행지

2019/04/25 - [분류 전체보기] - 허니문 여행 베스트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