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연말연시의 해외여행지 꿀팁

by ***^***** 2019. 3. 19.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연말연시에 짧게나마휴가를 게획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연말연시에 가족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신 분들도많으실 텐데요. 50%에 가까운 분들이 19년도엔연말연시를 맞아 해외여행을 가고 싶다고 대답할 정도로 해외여행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어요가족과 같이 가기 좋은 해외 여행지, 1만 곳을 넘게 분석하고 조사 해 본결과, 가족과 가기 좋은곳 5곳을 추리게 되었는데, 연말연시에 한번 들러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다페스트 (헝가리)

 

 

어부의요새, 국회의사당, 왕궁 등 여러 기념적인 건축물이 많은 부다페스트는, 세체니 온천을 즐기거나 유람선을 타볼 수도 있기에, 겨울에 여행을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에르지베트 광장에서 소풍을 즐기거나, 겔레르트 언덕에서 야경을 보는 것 또한 좋은 경험이 되요 아이스링크가 있는 시티파크는 꼭 둘러봐야할 여행 명소에요내집같은 평안함과, 식사공간, 거실 등, 아파트먼트 7시즌스 숙소는 가족여행을 온 분들이 머물기 좋은 숙소인데요. 한번 들러보시기 바라요

자코파네 (폴란드_)

 

 

 

산맥 기슭에 자리하고 멋진 배경을 자랑하는 리조트 타운인 자코파네를 가보는 것은 폴란드 여행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인데요 하이킹을 즐기거나 등산을 즐길 수 있어 스포츠를 좋아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장소에요 보드게임, 콘솔, PS2 등 여러 즐길거리 또한 마련되어 있는 윌라 올라는 전통 게스트 하우스이고, , 상점, 레스토랑 또한 갖춰져 있어서 숙소로 적합한 곳인데요. 즐길거리가 많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스트 하우스에요. 

 

나이아가라 폭포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는, 대자연의 신비를 느껴보고 자연의 웅장한 모습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인 장소에요 연령을 불문하고 다양한 즐길거리 또한 가지고 있어, 좋은 곳인데요 혼블로어에, 유람선을 탑승 해볼 수 있고 실내 워터파크에서도 놀 수 있으며, 폭포를 직접 경험 해 볼 수 있기에거의 실패가 없는 여행지에요홈메이드로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버터 플라이 매너는, 집에 온 것 같은 평온함이 느껴지는 곳인데요 침실과, 넓은 여회장도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머물기 좋은 장소에요 멋진 배경을 뒤로 사진도 마음껏 찍어 보시기 바라요. 

 

교토 (일본)

 

 

 

다양한 즐길거리와, 일본의 역사적인 거리, 교토는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는 여행지인데요. 식물원에서 산책을 즐기거나, 아케이드에 쇼핑과 상점들을 들러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왕궁, 사원, 신궁들이 있어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해요교토에 가면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전통 료칸을 체험하는 것인데요날씨가 추운 요즘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무로마치 유토네, 료칸은 전통요리, 니조성, 교토 고쇼, 기요미즈데라, 교토만화 박물관 등 관광지와도 가까워서 머무르기 좋은곳이에요.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세계에서 제일인 쇼핑몰과 테마파크가 위치하고 있는 두바이는년 중 따뜻한 일조량을 자랑하는 도시입니다. 많은 가족 여행객분들이 찾기에도 좋고, 여행 명소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여행하기 좋은곳인데요. 머슐랭 스타와, 각 종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고, 퀄리티 좋은 뷔페까지, 거의 실패가 없는 여행지에요4륜 오토바이, 사막 액티비티인 베두인 캠프, suv 체험등을 즐겨보는 것도 이색적인 체험이 될텐데요, 30개 이상의 최상급 식당, 골프코스탈리스 스파 등은 대부호의 도시 두바이를 더운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