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여자혼자 여행가기 좋은나라 네덜란드

by ***^***** 2018. 9. 5.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무언가를 시작하기전에, 해외여행 만큼 좋은 것은 없을 텐데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유럽 유럽중에서도 치안이 좋기로 소문난 네덜란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덜란드 하면, 웅장한 자연환경과, 단풍 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나라인데요. 몇 가지 좋은 곳을 소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혼자 여행을가도 괜찮은 네덜란드는 한국에서 직항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스히폴 공항까지 약 12시간정도면 도착 하실 수 있고 항공편은 2개는 직항 2개는 경유항으로 나뉘어져있습니다네덜란드의 유명한 관광지 암스테르담은 많은 볼거리와 구경거리가 있는데요 특히나 자전거를타면서 여유롭게 현지를 구경하는 것이 대인기라고 합니다.또한 트램을 타고 방방곳곳을 돌아다니는 것 또한 네덜란드은 여행의 묘미이기도 하지요. 

 

암스테르담은 매년 많은 축제들이 열리는 장소로, 장터나버스킹 공연등도 간단하게 여행하시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매년 430일은 네덜란드 여왕의 날인데요, 이 시즌에 네덜란드에방문하게 되시면 오랜지 빛깔의 옷을 입은 수 많은 사람들과 함께 축제를 즐겨보실 수 있어요당연히 유명한 축제이니만큼 근처의 숙박시설은 미리 예약하시지 않으면 숙박을 하실 수 없어요최소 몇 달전부터는 예약을 하시는편이 좋습니다.

 

 

암스테르담에 방문하셔서 렘브란트 광장에 도착하게 되시면 블루먼 마르크트리라고 불리우는 꽃 상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구경하기 어려운 식물들을 보실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식물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이라면 이 보다 더 좋은 해외여행지는 없을거라고 생각이드네요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 반고흐의 작품이 전시되어있는 박물관도 있으니, 여자 혼자라도 충분히 즐길거리와 놀거리가 다양히 있는 네덜란드, 여행계획을 짜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019/05/04 - [Etc/아시아] - 중국 4대 요리 맛보고 기절하면 안되요

2019/05/04 - [쉬면서 보는 글/꿈 해몽] - 사자 꿈해몽 풀이

2019/05/04 - [Etc] - 아프리카 여행 준비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