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꿈 해몽

설사 꿈해몽 풀이

by ***^***** 2019. 6. 1.

현실에서 설사 라는 이미지는, 엄청 급하거나, 참기 어렵고, 더러운 인상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런 설사가 꿈에 나온다면 욕망, 대인관계, 문제 등을 상징하게 됩니다. 설사 꿈 또한, 상황과 무엇을 하는지에 따라 흉몽과 길몽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설사 꿈해몽 알아보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 해 봅시다.

옷을 입고 설사 하는 꿈

 
운이 좋지 않고,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하며, 위기에도 굴복하지 않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설사하는 꿈

 
현재 자신이 처한 상황에 대해 나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주는 꿈이고,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지 않게 풀리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설사를 만지는 꿈

 
꿈에서 설사를 만지는 것은 매우 끔찍한 일인데요. 대변을 만지는 꿈은, 나쁜일을 겪게 되거나, 자신이 원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설사에 피가 보이는 꿈

 
현재 하고 있는일도 잘 풀리지 않을 뿐더러, 앞으로의 일도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행동을 주의해야해요.

설사로 변기가 넘치는 꿈

 
앞으로 운이 꺾이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한 만큼 성과를 잘 거두지 못하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나쁜일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설사를 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일이 잘 안풀릴 것을 암시해주고, 간단하게 진행될거라 생각 했던일이 쉽게 풀리지 않아 많은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설사가 변기에서 내려가는 꿈

 
자신을 방해하고 있던 것들이 없어지고 앞으로의 상황이 점차 낫아질 것이라는 걸 암시해주는 꿈인데요. 자신을 어렵게 하던 일들이 해결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