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사진인화 사이트

by ***^***** 2019. 10. 16.

이전에는 사진인화 사이트만 해도 굉장히 최신문물로 여겨졌었는데 요즘은 기본적으로 사진인화를 하는 사이트들이 많아지면서 흔한 사이트가 되었는데요. 실정이 그렇다 보니 사진인화 사이트는 금방 생겼다 없어졌다 하는 경우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손에 꼽을 만한 가성비 좋은 사진 인화 사이트 하나 정도는 즐겨찾기 해 놓으면 두고두고 이용 해 보실 수 있을실텐데요. 괜찮다 생각되어지는 곳 몇곳을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인화

여담으로 사진인화는 과연 남자가 많이 할까요? 여자가 많이 할까요? 보통 여자가 예상과 달리 여자가 남자들 보다 사진인화를 많이 한다는 통계 결과가 있는데요 멋진 추억을 간직하고자 하는 마음이 예쁜것이니까요. 그렇다면 사진인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퍼블로그

혀내 퍼블로그 사이트에선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징행중인데요 중학교, 고등학교, 초등학교 졸업 시즌에 맞추어서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포토달력이나 포토북을 저렴한가격에 구입 하실 수도 있습니다. 보통 사진인화를 하실 때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사이즈인 3x5사이즈를 인쇄 하실 때는 70원, 4x6 사이즈를 인화 하실 때는 100원돈으로 미러리스 카메라나 dlsr 카메라 사진을 가장 값싸게 인화 하실 수 있는 사이트에요. 대형마트나 이마트, 홈플러스 등에서도 사진인화를 하실 수 있는데 보통 3~500원 가량 하니 더욱 저렴하게 인화하실 수 있는 것이죠.  퍼블로그 사이트의 장점은 가격은 값싸더라고 품질까지 저렴하지는 않다는 것인데요 저해상도 이미지의 선명도를 올려주기도 하고, 색상을 보정해 주어 더욱 왜곡 없는 사진을 뽑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모리

아이모리는 꽤나 오래전 부터 운영되어 온 사이트인데요 국내에서 사진인화로는 거의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지 않나 싶습니다.. 3x5사이즈 30장은 85원, 4x6사이즈 109원 등으로 저렴하게 사진인화를 진행 해 보실 수 있는데요 대형마트에서 사진인화를 하시는 것 보다는 굉장히 저렴하기 때문에 사진인화를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욱 경제적으로 좋으실 거에요. 아오모리의 사진배송은 당일 14:00시 까지 결제완료가 되면 당일 택배 발송이 가능해서 빠른 배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사진인화 사이트들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누군가에게는 추억이 되고 많은 기억으로도 남는 사진은 예나 지금이나 수요가 많은 시장인것 같습니다. 보통 한번 인화 하실 때 한 두개만 인화 하는 것이 아니고 대량으로 인화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이트를 잘 참고 해 보시면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도 많이 진행을 해서 더욱 값싸게 이용하실 수 있는 것 같아요. 참고하셔서 멋진 추억들을 앨범에 차곡차곡 쌓아 보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