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초에 대한 지식이나 경험이 많은 분이라면 벌초를 계획하고 몇 시간 있다가 바로 내려 오지만, 그렇지 않은 분이라면 꽤나 애를 쓰다가 내려오는 데요. 오늘은, 벌초를 할 때, 어떤 준비물이 있어야 벌초를 잘 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벌초의 준비물
예초기 휘발유, 예초기, 갈퀴, 보안 안경, 톱과 낫, 팔토시, 긴팔, 등산화, 장화 등등, 이 중에 특히나 꼭 챙기셔야 할 물건은 보안안경 인데요. 예초기를 사용 하다 보면 바닥에 있는 돌이 자신도 모르게 튀어 올라서 눈에 맞게 되면 실명까지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에요.준비물 2 다음 준비물은 예초기를 돌리면서, 필요한 준비물인데요. 음료, 간식, 물, 돗자리, 수건, 선크림 등이 더 필요합니다. 돗자리는, 예초기를 정비하거나, 풀독에 오르지 않게 하기 위해서 꼭 챙기는 것이 좋아요
또한 벌초를 할 때, 주의 사항은, 벌이 냄새에 민감해서, ‘무향’ 선크림을 사용 하셔야 하는데요. 벌에 쏘이게 되면 즉시 벌침을 카드의 옆면으로 제거 한 뒤 빨리 병원에 가시는 것이 좋아요. ‘벌집’이나 ‘뱀’을 건들지 말아야 하며 만약 건드려서, 물렸거나 쏘인 경우에는, 그 자리에서 빨리 벗어나고, 조금 후에, 알레르기 반응이 올 수도 있으니, 병원에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2019/04/21 - [Etc/유럽] - 서유럽 인기 여행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