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은 장소를 어디로 다녀오는가에 대해 정말 각양각색으로 나뉘어 지는데, 최근엔, 여러 여행상품들이 많이나와서, 매력이 없어보이는 여행지도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인기가 많지는 않지만, 많은 분들이 다녀와서 정말 좋았다고 생각하는 유럽의 미주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양지인 잘츠 함머굿은 알스프 산맥의 여러 호수들과 잘 어우러져 있는 멋진 비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에 나왔던 배경으로도 유명하고, 할슈타드 호수 또한 있어, 굉장히 매력있는 장소입니다. 짤츠산 전망대와 소금광산 투어 등등 이색적인 매력을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여행지에요
허니문 여행이나, 이탈리아 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포지타노는 해변을 거닐며 파라솔 아래서 태닝을 즐기거나,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은데요. 알록달록 여러가지 색으로 만들어져 있는 집들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모습은 정말 인상적이고, 해안도로가 잘 건설되어 있어, 드라이브를 다니기에도 좋습니다.
이비자섬은 대중매체에서도 연신 보도되며, 국내 여행객 분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여행장소인데요. 패들, 스노쿨링을 눈부신 깔라꼼떼 해변에서 즐겨보실 수 있고, 달트 빌라에서, 고대 중세의 흔적 또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밤에는 해변 클럽들이 성행하고 있으니, 밤문화를 즐기기에도 적합한데요. 리조트와 해변이 아름다운 이비자에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스위스의 유명한 여행지 인터라켄은, 브리엔츠 호수와 알프스 산맥의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어린아이, 어른 할 것없이 호불호가 거의 없는편이고, 그린델발트, 라우터브룬넨, 융프라우 등 멋진 자연을 구경할 수 있는 마을들이 많습니다. 인터라켄에서는, 래프팅과 캐녀닝 액티비티가 유명하고 스위스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은 분이라면 인터라켄에 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니스는, 많은 유명인사나 영화배우들이 찾는 휴양지인데요. 해변, 미술관, 행사, 볼거리 등이 많아 해외여행객 분들에게도 이목을 끌고 있는 장소입니다. 프랑스의 낭만을 벼룩시장에서 느끼실 수 있고, 영국의 산책로를 따라 다니며, 즐겨보는 여행은 일상으로부터의 해방감을 느끼기 충분합니다.
국내 여행객 분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고, LA의 해안도로를 따라서 약 50분 정도 달리면 닿을 수 있는 센타 바버라는, 멋진 비경을 보실 수 있고 온화한 기후가 있어,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는 장소인데요. 건물양식은 스페인 풍으로 지어져 있고, 배를 타고 여행하는 크루즈 투어 또한 즐겨보실 수 있는데요. 조용히 휴양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드릴만한 여행지에요.
캘거리는 멋지고 아름다운 대자연의 풍경을 그대로 볼 수 있는 곳인데요. 로키산맥을 보며, 야생의 모습을 그대로 관찰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는 장소에요. 세계 유네스코 문화에도 등재되어 있으며, 벤프 국립공원은 캘거리의 상징이라고 여겨질 정도로, 멋진 자연풍경을 지니고 있습니다. 야생동물, 호수, 산봉우리를 마음껏 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