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

땡처리 해외여행 꿀팁

by ***^***** 2019. 1. 8.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해외 여행 시 경비를 아낄 수 있는 땡처리 여행에 대한포스팅인데요. 여행 가격을 많이 아낄 수 있으면 아낀돈으로 더욱더 재미난 여행을 즐기거나 다른 생활에 보탬이되기에 굉장히 매력있는 방법이에요.

 

 

 

항공권 예매시간

 

 보통 항공권을 예매 할 때는, 7주 전에는 예약을 완료 해야더욱 값싸게 발권을 하실 수 있는데요. 일요일 또는 화요일에예매 하시는 것이 값싸게 예약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대부분항공 회사에선, 세일과 프로모션을 화요일에 진행 하기 때문이에요.

 

 

 

쿠키 삭제

 

 인터넷 쿠키와 항공권이 무슨 연관이 있나 하고 생각 하실 수도있지만, 많은 항공회사를 방문해서, 표를 보게 되면, 인터넷 로그기록을 분석해 각기 다른 가격을 제시 한다고 해요가격대가 정해져 있어 싼 값에 비행기표를 못 사는 경우가 발생 할 수도 있어요. 

 

프로모션 

 해외여행을 값싸게 가기 위해선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을유심히 보아야 하는데요 항공사에 알람 설정을 해서 내용을 받아보거나, 주기적으로 항공사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특가에 판매되거나땡처리 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면 여행비용을 아낄 수 있어요매월, 매주 항공회사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전략으로내세우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이런 정보를 알고 있으면 값싸게 항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또한 땡처리 닷컴 이라는 사이트에 들르시면실시간으로 땡처리 중인 여행티켓을 확인 할 수 있으니 이곳도 확인해보면 도움이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