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관심 있는지 떠보는 방법

by ***^***** 2019. 1. 12.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짝사랑을 하고 있는대상에게, 대상 또한 자신에게 똑같은 감정을 느끼고있는지 관심이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선 주변의 태도나행동, 하는 말등을 열심히 연구하셔야 합니다. 그가 당신을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하면 알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해요.

 

  

용기 

 

용기를 내서 직접 모험을 해보며, 물어보는 방법은 나쁜 것은아니지만 용기를 내기가 어려워 조금 꺼려지는 방법이기도 할 거에요. 

 

약속

 

장소와 시간, 약속 정하기. 장소에 너무 신경 쓸 필요는 없고.스트레스를 받았거나, 급히 말해야 하는 경우를 피해서 약속을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퇴근 후 한가한 저녁시간에 만남을 가지는 것도 좋아요. 

 

다이렉트 

 

짧은 대화를 통해 바로 상대방의 감정을 파악 할 수도 있는데요압박을 가하지는 않되 최대한 편하게 대답을 유도하도록 합시다.또한 상황에 너무 몰입 되지 않게 된다면 상대방이 진심으로 받아들일 수 있어요.  

 

반응하기

 

 

가끔 청개구리처럼 정말 좋아한다고 상대방에 들었어도 자신은관심 없는 것처럼 행동하는 여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관심이 있다면 적절한 반응으로, 상대의 용기에 대해 화답하는 멋진 모습이 필요해요. 

 

 

좋아하는데 억지로 밀어낸 다면, 상대방 역시 그것을 눈치채고 다가오지 않을거에요상대방에게 너무 박대 하실 필요는 없어요 그러면 상대는당신이 자신을 싫어한다고 생각하게 될거에요다른사람을 통해 나를 좋아하냐 물어봤어도. 그게 진심이아닐 수도 있습니다. 좋아한 다는 사실을 비밀로 하고 싶을수도 있기 때문이에요.자극하면 안될 것은 바로 그의 질투심입니다가끔은 직접 다가가서 물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