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이런 질문을 하는 유형은 대게 단순한 이유입니다. 이 남자가 나 보다 능력도 좋고 집도 꽤나 잘 사는 것 같은데, 자신은 항상 돈이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고, 이것저것 사달라고도 하고 싶은데, 미리 돈이 없다고 이야기해서, 뭘 사달라고 하기도 힘든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장에 1억이 있을 때, 이번 달에 어떤 일을 하거나 돈이 많이 나가서 통장에 5천만원 밖에 없는 상황이 오면, 다들 돈이 없다고 생각 할 것입니다.자신의 통장에 1억이라는 돈이 있었는데, 5천만원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아무리 액수가 커진다 한들 크게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상대의 입장에서는 돈은 충분히 있는 것 같은데 왜 저런 이야기를 할까? 라는 것입니다. 10억이나 1억이나 통장에 있는데 하지만 그 통장에 원래 50억이나 5억이 들어 있었다고 생각 할 수 있는 것입니다.또한 남자의 경우 자신이 유부남이 아닌 이상에는, 여자에게 돈으로 환심을 사고 싶은 남자는 별로 없을 것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돈을 바라보며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바라는 남자는 없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어떤 남자라도 본인 그 자체를 좋아해주는 여자를 만나고 싶고, 자신이 돈이 없어도, 자신이 괴로운 일을 맞닥 들였을 때도, 이 여자는 나를 좋아 해 줄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이에요 물론 ‘능력이 되고 경제력이 되는 사람에 한 해서입니다’
외모도 좋고, 경제력도 좋고, 능력도 좋은 남자들은, 여자를 만나면서 사랑도 느껴 보고, 대부분의 여성에 대해 자신감도 많이 가지고 있지만, 다른 경우 부모님을 잘 만나서 돈이 많은 경우거나, 직장만 좋은 남자 같은 경우에는, 자신 안에서의 자신감이 자꾸 내려갈 수 밖에 없고, 연애를 했을 때 좋은 방향으로만은 흘러가지 않기 때문에,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 시대에는 돈 때문에 모든 문제들이 얽히고 섥혀 있는데, 이런 생각을 충분히 가질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인터넷을 찾아보면 쉽게 꽃뱀에게 물렸고, 얼마를 뜯겼고 이런 말이 수두룩하게 나오니까요. 또한 이런 경험을 해 본적도 있을 것입니다.
‘오빤 돈 많은데 왜 이것 밖에 안 해줘?’. 라던가여자가 생각이 없던 정신이 나간사람이던, 저런 말을 한 번 정도는 경험 해 본적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건 남자에게 쇼크가 아닌 공포 영화 수준의 두려운 말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은 돈이 있는데도 돈이 없다고 이야기 하는 남성을 위해 쓴 글이지, 돈이 없는데 없다고 하는 부분에서 쓴 것은 아닙니다. 진짜 돈이 많은 남자들하고, 그래 보이는 남자들을 잘 구분해서 만나시기 바랍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남자의 집안을 잘 관찰 해야 하는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