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동남아시아

겨울 동남아 여행

by ***^***** 2019. 1. 3.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이번 겨울은 너무추웠고, 추울때면 늘 생각나는 것이, 따뜻한 나라에 가서휴양을 즐겨보고 싶단 생각일텐데요. 값싼 물가와, 한국어안내가 잘 되어있어 재밌는 동남아시아 여행, 액티비티를즐기거나, 친구와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기 때문에, 1내내 여행객 들로 붐비는 곳인데요. 그럼 겨울시즌의동남아시아 여행지는 어떤곳이 있을지 알아보도록해요

 

 

후아힌

 

 오랜 역사를 담고 있는 휴양지로, 말레이 반도에서유명한 후아힌은 이전 태국 왕족들이 별장지로 쓰던 휴양지입니다. 왕족과 관련이 있고, 유적지와 국립공원의 특징이두드러지게 나타나는 도시라 관광과 휴양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잡을 수 있는 곳이에요가족끼리 조용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이라면 후아힌은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파타야나 방콕은 시끌벅적한 반면에 후아힌은고요하고 조용히 쉴 수 있는 휴양지니까요. 많은 분들이 신혼여행으로 후아힌을 찾는데는 후아인만의 매력인 코끼리 체험이나, 타보기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기 때문이에요. 

 

끄라비

 끄라비 여행은 아직 국내 여행객 분들에게는 낯선 것이사실입니다. 푸켓에서 한 번 더 깊숙이 들어가야 닿을 수있는 곳이고, 사람의 손길이 많이 닿지 않았기에 천해의자연환경을 있는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곳인데요.에메랄드 호수와, 해수욕, 암석들이 만들어주는 비경을즐길 수 있고 핫 스트림과 자연온천 까지 즐길 수 있어가족끼리 조용히 여행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에요.온천과, 마사지, 해수욕을 즐기고 싶다면 끄라비에 들러보시기바라요. 

 

코타키나발루

 선셋의 명소인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는 한국에선 보기힘든 모스크양식의 건축물들을 볼 수 있고 낭만적이고 멋진일몰 장소를 볼 수 있어서 커플과, 신혼여행지로도 많은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에요 이 외에도 블루모스크, 핑크 모스크, 시바 주청사 등 시내근처에도 볼거리가 많아 둘러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현재멸종 되기 직전인 반딧불과 긴코 원숭이를 코타키나 발루에서볼 수 있으니, 특별하고 멋진 여행이 될 것 같아요.

 

캄보디아

 톤레삽과 앙코르와트 등 여러 유명 유적지를 둘러 볼 수 있는캄보디아는 현재 시엠립의 개발이 한창인데요. 슬픈 캄보디아의역사를 담고 있는 프놈펜과, 왕궁 까지 많은 역사적인 건축물과값싼 물가로 호화로운 여행을 즐기기 좋은곳이에요.

 

 

보홀 

 생태계와 자연환경이 잘 보전되어 있는 보홀섬은, 필리핀의보라카이를 대표하는 여행지입니다. 많은 여행객 분들이 보홀을방문하고 있고, 초콜릿 힐은 문화유산으로 까지 선정된 바 있습니다.원숭이 농장 또한 있는데, 원숭이와 사진을 찍거나 음식을 주는체험을 할 수 있어서 재밌는 추억을 만들기 좋은곳이에요팡라오삼과, 알로나 비치의 해변은 수심이 얕아서 스포츠를즐기기에 최적화 되어있고, 고래상어와, 바다거북등을 볼 수있는 해양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막탄 호핑투어와, 오슬러 투어가가장 유명하고, 다이빙까지 할 수 있어, 해양 액티비티의 천국이라 볼 수 있어요. 

 

보라카이

 

 전 세계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보라카이는 반년 동안 재정비를마친후 다시 개장되었는데요 핑크색으로 물든 노을빛과, 흰 백사장에서 걷다보면 로맨틱한 기분이 절로 들거에요. 이런 로맨틱한 분위기덕분인지 커플이나, 많은 신혼여행객 분들이 찾는 장소에요해양 액티비티 또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게 이용할 수 있고, 선셋 투어,요트 투어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고 화이트 비치에 가서 많은 고민에빠져 보는것도, 보라카이만의 낭만이에요. 재개장 이후로는 환경 문제에 엄격하니 쓰레기를 머리거나 취사를 하는일은 되도록 삼가는편이 좋아요. 

 

라오스 

 라오스는, 물가가 저렴해 여행 경비를 많이 아낄 수 있는 해외여행지인데요. ‘청춘과 파릇파릇함이 모토가 되듯이 일주일 정도활발하게 여행을 즐겨도, 좋은 곳입니다. 보통 비엔티엔->방비엥->루앙프라방순서로 여행코스를 계획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라오스에선 카야킹과, 블루라군, 버기카 타기 등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젊은 분들이 좋아할 만한 액티비티들이 많아요. 광시폭포와메콩강에서의 튜빙까지 해양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가봐야하는 여행지에요.

 

2019/04/24 - [꿀팁/꿀팁] - 소주값 가격 인상

2019/04/25 - [Etc] - 해외 여행자 초보 첫 해외여행지 팁

2019/04/25 - [일본여행 정보] - 일본여행 가볼만한 곳,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