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정보/수도권

가평 계곡과 펜션에 다녀왔어요

by ***^***** 2019. 3. 14.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가평은, 가평군에 위치하고 있는여행지가 많은 곳이에요. 쁘띠프랑스, 자라섬, 명지산, 아침고요수목원,유명산 자연휴양림, 등등, 들를곳이 정말 많은데요. 서울과 지리적으로가깝고, 춘천에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해바다를 즐기기전들러도 정말 좋은곳이에요. 오래전에 다녀온 곳이라. 펜션의 이름은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저의 소소한 추억을 한번 꺼내보도록 할게요.

 

가평역에 닿게 되면, 여행을 즐기러온 여행객 분들이정말 많은데요. 역은 작지만, 경기도 가평에는, 즐길거리가 워낙 많아서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요. 

 

 

가평 펜션은 성수기 때 가면, 가격이 비싸고예약 하기가 힘들고, 부르는게 값이지만, 꼭 여름휴가 시즌이아니라 봄 시즌이나, 가을의 살짝 철 지난 시즌을 이용하게 된다면, 저렴한 가격에 펜션을 예약하고 즐길 수 있어요.저희는 펜션을 예약하고, 마트에서 만두와 버섯, 소시지 등을사와서 술잔치를 벌였었는데요. 멋진 풍경에서 술 한잔을 하니, 제로베이스 현상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어요. 분위기 좋은데서 술 한잔씩 하면, 추억에 남을이야깃 거리도 술술 나오게 되고 다음날 갈 여행지에 대해서도 기대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펜션에서 나와, 보이는 산을 찍었는데, 어느곳에서나볼 수 있는 산처럼 보이지만, 계곡과 가까워서, 많은 분들이 계곡에 둘러 앉아 술을 한잔하거나 담소거리를 나누는 모습이 보였어요. 가평은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찾고 싶은 여행지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