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언더아머 단속

by ***^***** 2019. 2. 19.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최근 화제로 언더아머 단속반이 떠오르고 있는데요. 언더아머 단속반이란 무엇일까요? '언더 아머' 브랜드의 옷을 입기 위해서는, 근육 돼지들이 정해 놓은 룰에 맞춰입어야 하고, 그 룰에 맞지 않으면, 심하면 그 자리에서 언더아머 옷을 찢어버리거나, 벗겨버리곤 한다고 해요. 그럼 근육 돼지들의 룰이 궁금해질텐데 룰이 어떤 것인지 살펴보도록 해 봅시다.

유일한 사람

최근 격투기 유튜버 중, 나는 3대 500kg를 들지는 못 하지만, 3대 치면 500만원 나오게 할 수 있다 해서, 내 언더아머를 벗길 수 있으면, 내 도장에 찾아오라는 말도 있을 정도로 언더아머는 컨텐츠화 되기도 했는데요. 이 때 조금 놀라웠던 것이, 격투기 선수와3대 500치는 사람 두 명에서 레슬링 시합을 했는데, 2:1로 번갈아 레슬링을 해도 격투기 선수가 압승 했던 인상적인 순간이 있었어요

3대 500kg

이는, 데드 리프트, 벤치 프레스, 스쿼트, 헬스 운동의 3대장 운동의 무게 합이 500kg은 나와야 언더 아머를 착용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언더 아머 '카라티' 까지는 허용이 되지만 몸매를 부각 시키기 위한 언더아머 티셔츠는 착용하면 안 된다고 근육 돼지들이 정했어요. 

 

개인적인 생각

앞서 설명드린 유튜버가, 이런식으로, 옷 입는 규정을 만드는 것은 옳지 않다, 자신이 입고 싶으면 입는 것이지, 라는 말을 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아머를 입었다가 봉변이라도 당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금 겁이 나기는 하는데요. 예를 들면 확률이 1%라고 해도 자신이 당하면 언더아머 단속반은 100%인 이야기가 되니까. 저는 입지 않도록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