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정보

국내 가을 여행지 추천

by ***^***** 2018. 10. 16.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무더웠었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해지는 가을이 찾아오면 문득 여행을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가을에는 단풍도 피고, 선선해지는 날씨와 낭만을 찾아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 계절이기도 해요. 또한, 한국은 사계절이 뚜렷해서 가을에 여행을 가기에도 굉장히 적합한 나라인데요, 오늘은 가을철에 떠나 볼만한 국내 여행지가 어디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경주

저는 가을하면 가장 먼저 생각이 드는 곳이 바로 경주인데요, 봄철에는 벚꽃이 활짝 피어서 그 모습 또한 아름답지만 가을 또한 봄에 뒤처지지 않을 만큼 매우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합니다하늘하늘 한 단풍의 풍경들을 보고 있다 보면 몸도 마음도 나른해져서 묵혀있던 스트레스들을 해소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먹거리도 다양하고 맛난 음식도 많고, 유적지들도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감각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여행지라고 생각해요

순천만

순천 또한 가을철에 관광객분 들이 많이 찾으시는 유명한 관광지로서, 가장 인기 있는 곳은 자연생태공원입니다. 순천만의 자연생태공원에서 드라마 촬영이나 영화 촬영을 많이 했었기 때문에, 도착하게 되시면 아! 여기? 이런 생각이 절로 드실 겁니다. 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철 새 들도 많이 관찰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곳 일 것 같네요

내장산

처음에 내장산이라는 이름을 보았을 때에 가장 먼저 들었던 생각 조금 잔인한 산 아닌가라고 생각 했었는데요, 내장산은 잔인한 산이 아닙니다. ㅋㅋ 내장산은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자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시다가 중간 중간에 서 서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서늘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드라이브를 하고 싶다면 바로 내장산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