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정보/수도권

제2 롯데월드와 한강

by ***^***** 2019. 3. 3.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의 5위에 올랐던 롯데타워, 복합상가부터 숙소까지 없는게 없는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들을 관찰하고, 서울스카이에서 전망대를 보는등, 연인끼리 데이트를 즐기기에도좋고, 아이들과 나들이 가기도 좋은곳이에요. 하나의 흠이라고 하면. 교통량이많기 때문에, 교통체증에 시달릴 수 있는게 하나의 흠이에요.

아이와 같이 가도 좋다고 했던것이, 최근에 인기가있는 tv 만화의 주인공의, 조형물이 많이 설치 되어있기때문인데요. 저는 제가 애기라서 조형물을 보고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후) 조형물을 보면서 아이의 추억에 남을만한 사진을한 장 남겨보시는것도 좋은 여행이 되실거에요

 

 

제가 알기로는 한자를 알려주는 요괴 '요괴 워치'로 알고있는데 아이들이 들어가서, 어.. 예전에 방방타듯이 놀고있는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느낌이었어요.

 

 

다음은 손 조형물입니다. 굉장히 모던한 분위기로만남을 상징하는 느낌인것 같은데요. 퀄리티도 좋고, 해외에서 온 친구가 있다면 같이 사진을 찍어도 될 정도로분위기가 괜찮았어요.

 

 

 

 

제2롯데타워에서 팔고 있던 타코야끼, 저는 타코야끼를매우 좋아하지만 최근에 타코야끼 가게에선, 문어 고기가 없이밀가루로만 만들어서 판매하는 곳을 만난적이 있어서, 그 다음부턴타코야끼를 잘 안찾게 되었었는데, 이곳에선, 눈에 딱 뜨이게 큰문어가 보이니까 정말 먹음직 스러워서 그 자리에서 사서 다먹어버렸어요.

 

 

야경을 보며 데이트를 즐긴다면 정말 더할 나위없이좋을것 같네요. 한강에선 유람선을 타거나, 오리보트를 타본적이있었는데, 전부 친구들과 간 경험이 있어요. 밤에오면 고요한 한강도시의 느낌을 마음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