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힐링

불닭떡볶이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by ***^***** 2018. 12. 26.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한국에와서, 시간이지나감에 따라 준비했던일들이 슬슬 풀리고. 마침맥주나 한캔 사 마셔볼까 하다가, 눈에 띈 불닭떡볶이출시된 날짜는 꽤 지났지만, 아직 모르고 계신 분중에관심이 있다면 좋은 정보가 될것 같아서, 이렇게 리뷰를 남기게되었어요. 

 

겉표지는 불닭볶음면이랑 굉장히 흡사한데요. 외관으로보기만해도 정말 맛있어 보여서 냉큼 사들고 집으로 왔네요이 때 세븐일레븐 이벤트 중에 무민컵과, 무민 용품을 서비스로주고 있었는데, 열심히 가서 타갈걸, 후회하고 있어요. 정말무민을 좋아하거든요.

음.. 맞습니다. 70%가 공기입니다. 제가 먹었냐구요?아니에요 그냥 열어서 조리법대로 만든 사진이에요.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양이 정말 너무 적었고 양이적은건 적은건데, 떡볶이도 너무 잘게잘게 작게 나뉘어있어서, 먹는데 그렇게 까지 행복하지는 않았습니다.개인적으로 자주 찾게 될것 같지는 않은맛 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