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일본이야기

일본 벚꽃 개화시기 맞춰서 여행하기 !

by ***^***** 2018. 12. 5.

봄이오면 생각나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저는 벚꽃엔딩이라는 노래가봄이 되면 많이 생각이 나더라구요.봄하면 벚꽃 아니겠어요 ? ㅎㅎ제가 살고있는 일본으로도 많은 분들이벚꽃을 보기 위해 시기를 맞춰 많이 여행오시는데요!그래서 오늘은 일본 벚꽃 개화시기가언제인지 알려드리려고해요.많이 찾는 지역 위주로 알려드릴테니참고하세요 !

후쿠오카

한국과 정말 가까운 곳이죠~후쿠오카의 개화시기는 3월 19일으로비교적 빠른 편에 속한답니다.당장 2주후면 아름답게 개화한 벚꽃을 볼 수 있겠네요~벚꽃 개화시기에서 5일 정도 지나면만발하여 활짝 핀 벚꽃들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오사카

2019 일본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오사카로 여행가실 분들도 많으실것같은데요~오사카의 벚꽃 개화시기는 3월 22일이에요.요즘 날이 빨리 따뜻해져서 그런지해가 갈수록 벚꽃이 일찍 개화하는거 같아요.게다가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따뜻한 편이라벚꽃이 더 빨리 개화한답니다.

도쿄

도쿄의 벚꽃 개화시기는3월 22일로 오사카와 비슷하답니다.27일쯤이면 만개한 벚꽃들을 구경할 수 있겠는데요.도쿄의 벚꽃이 만개할때쯤이면벚꽃축제를 하는데 그 시기에 맞춰서도쿄로 여행 가는 것도 좋을것같아요~

삿포로

삿포로는 일본쪽에서도 추운편에 속하죠.그래서 그런지 개화시기가 늦는데요.삿포로의 개화시기는 4월30일쯤으로다른 지역들보다 약 1달정도 늦게벚꽃들이 개화한답니다. 반대로 일본에서 따뜻한편에 속하는 오키나와는이미 벚꽃이 1월달에 개화를 했답니다.

나가노

나가노의 벚꽃 개화시기도 알려드려야겠죠? ㅎㅎ나가노도 비교적 늦은 편에 속하는4월 12일쯤 개화를 시작한답니다.일본은 지역마다 개화시기가 확확 달라져서조금 늦은것같더라도 아직 개화를 안한 곳이 있으니알아보고 벚꽃 여행을 떠나는게 좋답니다. 2019 일본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떠나는 일본 벚꽃여행 !어디서 어떻게 사진을 찍든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예쁜 사진과 예쁜 추억을 일본의 벚꽃과 함께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