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일본이야기

일본 4월 날씨

by ***^***** 2018. 12. 10.

여행을 떠날때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있으신가요?저는 여행을 갈 때 날씨가 가장 중요하다고생각해요.모처럼 떠나는 해외여행에서 날씨가 안좋아 비행기가 결항된다거나 혹은 관광지를 구경하지 못한다고하면 매우 아쉽고 여행이 갑자기 재미가 없어지죠 오늘은 일본으로 여행 가실 분들을  위해  일본 4월 날씨가 어떤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월 일본 날씨는 도쿄를 가장 먼저 알려드릴게요~ 일본의 수도니까요! 일본 도쿄의 4월 날씨는 우리나라의 4월 날씨와 비슷한 수준이에요. 벚꽃이 개화하고 날이 따뜻해지는 시기거든요. 그렇지만 낮과 밤의 일교차가 심한 기간이에요. 평균 기온은 10도~18도 사이로 비교적 맑은 날씨가 지속된답니다..

나가노

나가노의 4월 날씨를 많이 궁금해하시는데요! 나가노는 도쿄와 비슷한 수준의 날씨에요. 그렇지만 4월에도 가끔가다 눈이 내리곤한답니다. 나가노로 여행을 오실 분들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꼭 챙겨오시는게 좋아요. 또 여행오기전에 날씨가 어떤 미리 일본 예보를 챙겨보시는게 가장 옳은 방법이랍니다.

오사카

오사카로 여행가는 분들이 많으니 오사카의 날씨를 안알려드릴 수 없겠죠! 오사카의 4월 날씨는 도쿄보다 살짝 더 따뜻해요. 평균기온은10도에서 20도 사이의 날씨랍니다. 일교차가 확실히 심한게 보이시죠? 그러니 오사카 여행 올때는 간편하게 입되 날이 쌀쌀해질것을 대비해 아우터를 챙겨오시는게 좋답니다.

후쿠오카

후쿠오카는 4월쯤이면 벚꽃이 만개했을 시기라 여행하기에 아주 적합한 날씨에요. 한국보다 따뜻한 날씨랍니다. 평균기온은 11도에서 19도 사이입니다. 마찬가지로 일교차가 꽤 있는데요. 비가 내릴 수 있으니 우비나 우산을 챙기시는게 좋아요.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4월에도 따뜻한 날씨라는거 다들 알고 계시는 사실이죠. 오키나와는 다른 지역에 비해 비교적 매우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는 곳인데요. 오키나와의 4월 날씨는  약 20도에서 25도의 사이라서 따뜻하답니다. 얇은 긴옷이나 반팔을 챙겨가는게 좋아요. 일본 4월 날씨는 한국과 비슷하거나 살짝 더 따뜻한 날씨에요. 오키나와 말고는 한국에서  입는 옷차림 그대로 와도 괜찮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