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섬 지역

오키나와 여행 코스

by ***^***** 2018. 12. 16.

만좌모

 

오키나와현의 쿠니가마군에 위치한 만자모는 오키나와의 본섬에 있는 배경이 가장 예쁜 장소중에 하나 입니다.만자모에는 옛날 류쿠왕국 시절의 왕이 만 명도 앉아서 구경 할 수 있는 장소라고 불리우기 시작하면서 만자모라는이름이 되었다고 하네요, 여기에 도착하게되면 누구라도 금방 앉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 정도로, 예쁘고 멋있는초원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만지모의 절벽에서는 오키나와의 멋잇는 바다를 보실 수 있는데요, 깎아지는 절벽아래로코끼리형상을 한 돌이 있어 인기가 많기도 합니다

 

멋진 장소를 볼 만한 스팟이 많아서 이 곳에는 사시사철 사진을찍으러 많은 분들이 방문한다고 하네요. 만자모는 높이가 약 10여미터 절벽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오키나와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기실 수 있구요바다는 바다속의 물고기가 보일정도로 투명하다고 하니, 그 아름다움이 정말 상상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네요, 또한 이 곳에서 일몰이나 일출의 모습도 감상 하실 수 있으니, 멋진 사진이 절로 찍힐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오키나와의 바다는 굉장히 투명하기로 유명한 해양레저의 관광단지입니다, 스노쿨링이나, 낚시, 보트 등등 여러가지 체험을즐기실 수 있어요, 절벽아래의 만자모동굴에서 스노쿨링하는것이 인기만점이라고 하니, 다이빙이나 스노쿨링을 해 보시는것도재미있는 체험이 될 것같네요.오키나와에서 유명한 기념푼 상점도 있는데요, 조개를 가공해서 만든 수공예품이나 여러가지 장식품이 많고, 길거리 음식도여러가지 판매 하고 있으니, 만자모를 만끽하면서 충분히 배도 부를 수 있겠네요. 이 곳에는, 이 전에 사람들의 왕래가 적었으므로 자주 볼 수 없는 희귀한 식물도 많은데요,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만자모 석회암 식물관으로 가셔서 식물을 구경해 보시는것도 재미있는 구경거리가 될 것 같아요.

후르츠 랜드

오키나와현에 위치한 후르츠 랜드는, 오키나와현 나고시에있는 유명한 과수원이면서 관광지인 장소입니다.심심치 않은 많은 즐길거리가 있어, 따뜻한 온도에서 자라나는 파파야, 망고 등등 남쪽 지역의 과일들이 많은후르츠존과 일본에서 가장큰 거대나비가 날아다니는 모습을 관찰하는것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오키나와 요리를맛 보실 수 도있고 과일 뷔페와 과일 카페 등등 기프트도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남쪽 섬에서 로맨틱한 분위기 100점인 후르츠존은 오키나와의 계절에 따라, 여러가지 과일을 만나 보실 수 있는데요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파파야 망고 등등 20여 종이 넘는 남쪽지역의 과일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는것은 세상에서 가장 크기로 유명한 잭후루츠가 있다고 하는데요 존재감이 상당하다고 하니, 직접 가서보셔도 재미있을듯 하네요

 

점내에서는 오키나와 후르츠를 실컷 먹어 볼 수 있는 오키나와caffe와, 오키나와 식당이 있는데요, 오키나와 요리를기반으로 해서 약 200자리가 넘은 커다란 식당이라고 하니, 각 계절에 맞추어서 과일을 음미해 보는것이 관광객분들에게는 대 인기라고 합니다.싱싱한 과일들과 함께라면 빼 놓을 수 없는 것이 과연 나비죠. 이 곳에서는 가장 거대한 나비 오오고마다라의 아름다운모습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예쁜 나비들이 형형색색이 날아다니고 있으니, 구경해 보시기에 부족함이없을 듯 합니다. 버터플라이 가든에서만 볼 수 있는 금색의 번데기 또한 인기가 많다고 하니, 가 볼만한 충분한 가치가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