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관서

오사카 여행가기

by ***^***** 2018. 12. 24.

난바

 

도톤보리를 이어 오사카의 얼굴인 2번째 도시 난바입니다. 난바역의 근처에 위치해 있는 난바는, 난바 파크와 난바워크등 커다란 상점을 둘러 볼 수 있는곳을 중심으로 많은 특이점을 가지고 있는 점포가 많이 있습니다.주변에 거주하는 주민들 부터해외 관광객분들 까지 많은 사람들이 들르는 장소중에 하나 입니다. 역에서 바로 연결되는 거대한 상점 난바 워크는200여개의 점포가 상점내에 분포하고 있으며, 난바 파크는 거대한 규모의 복합적인 건물로, 난바워크 난바 파크 모두역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고싶은 상점이 가득있는 난바 근처는, 의류 상점부터, 식료품 상점까지 없는가게가 없을정도로 다양한 상점이 많이있고, 이 중에 해외의 관광객분들에게 인기 있는 '텐가이' 주방용품을 필두로 장인적인 물품을 판매하는가게가 유행중이라고 합니다. 각양각색의 주방용품을 볼 수 있어, 보는것만으로도 재미있다고 하네요.또한 오사카에서 가장 번화가인 도톤보리와 거리특성상으로 가까워서, 오사카를 들르기 전이나 들르고 난 후에가 보시는것도 좋은데요, 도톤보리 역시, 오사카를 대표하는, 오코노미야끼, 타코야끼, 등등 새벽시간에도 많은 관광객분들이 붐비는 핫스팟입니다. 

아메리카 무라

오사카에 위치한 아메리카 무라는 (직역하게 되면 미국 촌),. 이 되겠네요 일본관광지는 참 좋은데 작명센스가조금 아쉽다고 생각되네요. 요츠바시역과, 신사이바시역 사이에 위치한 곳을 말합니다. 이 전에는 창고로 이용되어졌던 곳이었지만, 70년쯤 관서지방의 젊은사람들의 왕래가 잦아지면서, 미국의 의류품을 떼어다 팔기시작하는것을기반으로, 미국에 관련된 의류품을 취급하는 상점이 많아지면서, 아메리카 무라라는 테마가 되었습니다.

 

아메리카무라에 중심이 되는곳은 삼각공원으로, 이 곳에는 젊은사람들이 하루죙일 붐빈다고 하네요.아메리카무라는 도쿄의 유행의 메카 하라주쿠와 비교해 보았을 때 관서의 히라주쿠로 불리울만큼 의류나 악세사리등을파는 가게를 기반으로,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행사라던가, 주목을 받는 장소들이 많이 있어, 이용하려면 길게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는 상점도 많다고 합니다.

 

없는게 없는 큰 쇼핑장소로, 아메리카무라에는 해외에서 수입한, 중고 의류부터 신상의류, 잡화, 음악상품 등등구경만해도 재미있는 독특한 가게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가게의 수는 대략 2000점을 상위한다고 하고, 일본의 젊은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 장소중에 하나라고 합니다.일본에 관련되서 유튜브나 티비를 시청하게 되시면 유명한 맛집이나, 예쁜 옷가게들을 취재하는 동영상을 많이보셨을 텐데요, 이 곳에 가게된다면, 간단하게 방송이나 유명한 식당이나, 옷가게들을 쉽게 찾으실 수 있다고합니다.요즘에는 '아이스 핫도그' , '30cm가량의 거대 소프트아이스크림'등이 인기가 많다고합니다. 쇼핑을 목적으로일본에 가신다면 이만한 장소가 없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우메다 스카이 빌딩

우메다 스카이빌딩은 위로 40층, 170m가량의 높이로 지어진 오사카의 오메다시의 얼굴로 여겨지는 높은 빌딩입니다.08년도에는 무려 타임즈에 세계의 대표적인 건물로도 등재된 바가 있다고 하네요. 지역내의 사람들과 해외관광객분들로붐비는 이 건물은 핫한 플레이스라고 합니다. 이 빌딩위에서는 오사카의 시내모습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으며, 낮이나, 밤이나 가릴것 없이 언제나 최고의 풍경과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 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초고층에는, 공중정원이 있는데요

 

옥상의 공중정원 스카이워크에서는 사방으로 오사카 도시를 내려다 볼 수 있는장소도 있다고 합니다. 이 곳에서 보는 일몰은 일본의 아름다운 일몰 일출 장소 top100에도 선정될 만큼 몽환적인예쁜배경을 자랑합니다.  전망대에는 여러 식당이 위치해 있는데요 그 중에, 홍콩요리를 맛 보실 수 있는 '산구'가게는 음식박람회에서 수상을받은 경험이 있는 공인된 맛집입니다. 일몰시간에 맞추어 오사카 시내의 전경을 구경하며, 럭셔리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장소입니다.

 

전망대의 식당도 훌륭하지만 지하부분에도 옛날 일본의 전통 가옥을 재현한 식당인 다키미코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는 전통적으로 라멘,소바 오사카를 대표하는 오코노미야끼 등 지하 1층에만해도 20여개의 식당이 위치하고 있다고 하니맛집탐방이 따로없겠네요.

텐노지 동물원

오사카의 텐노지구에 위치한 텐노지 동물원은, 일본에서 셋 째로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동물원으로 15년에 100주년을맞이했다고합니다. 11헥타르에의 규모의 동물원 안에는 200종류 이상의 동물들이 살고 있고 규모가 크다보니 자연스럽게야생생활을 하며 뛰어노는 동물을 간단하게 보실 수도 있습니다

 

베테랑 사육사와 함께 동물들에게 먹이를 줘 보는이벤트도 있어 연인들이나, 아이를 동반한 관광객분들에게 권해드릴 수 있는 재미있는 관광지입니다.동물에서 쉽게 볼 수 없는동물로는 단연 '북극곰'이 있을텐데요  최근 지구온난화로 인해, 갈 곳을 잃어간다고 들었는데일본의 동물에서 사육되고 있다니,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애틋하기도 하네요.

 

북극곰에게도 직접 사료를 줘 볼 수 있는체험을 할 수 있다고하니, 북극곰에게 생선을 한 번 줘보는 것은 어떨까요? 동물원의 테마로 육식동물 테마가 있는데, 육식동물 테마는 동물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호랑이부터 아프리카를 대표하는 코끼리 기린까지 아프리카에 직접 가있는듯한 기분을 직접느끼 실 수있다고 하네요.

 

사람이많은 번잡한 번화가에서 아프리카에 당도한 기분은 어쩐지 알게모르게 미묘한 기분이 들 것같아요.또한 텐노지 동물원의 특징은, 멸종위기동물을 많이 만나 보실 수 있는것입니다. 최근에는 날 수 없는 조류 '키위'라는세계에서 보기힘든 조류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 '키위는'뉴질랜드와 일본외에는 볼 수 없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