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유럽

유럽 여행 해변이 아름다운곳

by ***^***** 2019. 1. 10.

여름휴가를 맞이해서 유럽으로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유익할 만한 정보를 모아보았습니다, 오늘은 풍경이 아름다운,유럽의 멋진 해변들을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프랑스 니스해변

 프랑스 니스는 유럽에서 유명하고 아름다운 해변중의 하나입니다. 니스 해변은 꼬뜨다쥐르의꽃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4~5000m에 이르는 긴 모래사장에 산책을 하는 사람도 있고, 선텐을 즐기는 사람들까지 많은 현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프랑스의 지중해성 온도로, 기후가 온화한 니스해변은 겨울 시즌에도, 춥지 않아서 가벼운 의상으로 돌아다니시기에도 좋아요 ,비만 안 온다면 365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네르하 해변

 섬세할 정도로 모래가 고운 네르하 해변은, 선텐을 즐기기 가장 적합한 장소이며 기타 레저스포츠등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네르하는 아주 작은 도시이기는 하지만, 관광객분 들에게는 낙원같은 해변입니다. 유럽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수상레저스포츠를 즐기러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깎아지는 절벽아래로 보여지는 지중해는 정말 진경이에요, 네르하는 동굴도 유명한 도시입니다. 유럽의 발코니라고도 불리워지는 네르하 정말 안 가 볼 수 없겠네요.

몬테로소

다섯 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는 친퀘테레에의 마을 중 제일 규모가 큰 몬테로소는 다섯 마을 안에서도 모래사장이 유일하게 있는 해변입니다. 바닷가에서부터 구번화가까지 광대하게 만들어진 해변이여서 유럽에서 여행을 즐기시면서 천천히 산책 하시기 좋은 곳 이에요. 새파란 하늘과, 깨끗 할 정도로 맑은 기후, 바다까지 투명한 아름다운 해변을 보고 있노라면, 피로와 스트레스가 날라가는 느낌이 드실거에요, 이탈리아에 들르신다면 꼭 가보셔야 할 곳중 한 곳입니다.

 

포지타노

이탈리아의 남쪽부근에서 가장 인기가많고 유명한 포티자노는 유명한 휴양지인만큼, 해변가가 아름답습니다이탈리아 자유여행을 하실 때에 꼭 가보셔야 할 곳으로,해변가에 위치한 파스텔톤 건물들이 특이점인 곳입니다해안가 주변과 절별근처의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건물들이 보여지는 포토존인 포지타노, 유럽 자유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여행코스로 꼭 다녀오셔야 할 곳이에요, 천천히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브라이튼

영국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해안 도시 브라이튼은, 1900년대 초 영국의 왕이, 궁전을 만든 다음부터, 피서지로 많이 유명해지기 시작 한 도시입니다. 런던에서 약 1시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뛰어난 곳입니다해변가를 쭈욱 따라가면서 산책을 즐길 수 있고 근처에 수족관도 있어서 바다 생물들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박물관미술관, 아름다운 공원까지 많은 시설등도 구비되어있으니 런던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브라이튼에 꼭 들려보시길 권해드려요 유럽여행중 가 볼만한 해변들에 대해서 정리 해 보았습니다. 해변은 대부분 주변에 번화가나 도시가 많으니,좋은 해변을 찾았다는 것은 좋은 여행지를 찾았다는 의미이지 않을까요? 재미있는 유럽여행하시길 바랄게요.

 

2019/04/25 - [Etc/유럽] - 동유럽 여행코스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4/25 - [분류 전체보기] - 유럽 하면 떠오르는 유로스타 타는법

2019/05/27 - [Etc/유럽] - 신나는 베네룩스 3국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