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파도꿈 해몽 풀이정리

by ***^***** 2020. 6. 22.

파도꿈 해몽 풀이정리


안녕하세요. 꿈에서 조상 꿈을 꾸거나 집꿈을 꾸는 경우는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파도가 나오는 꿈은 여간해선 꾸기 어려운 꿈이기도 한데요. 그래도 본인이 꾼 꿈이 흉몽인지 길몽인지는 해석을 해보아야 아는 것이겠죠. 이번에는 파도꿈 해몽 풀이정리와 관련사이트에 대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여보세요.

 

 

거친파도를 보는꿈

 

거친파도를 마주하게 되는 꿈은 현재 본인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될 수 있는 여지가 충분히 있습니다. 태몽으로 해석하는 경우에는 혁신적이고 적극적인 아이를 낳는 다는 의미를 가질 수 있고, 개인사업이나 직장의 문제로 빗대어 해석 해 본다면 어떠한 강력한 방해물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파도가 덮치는 꿈

 

꿈속에서 자신을 파도가 덮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일단 길몽을 해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하지 못했던 상황 속에서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할 새로운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의 환경 변화에 대해 주목해야합니다.

 

배를타고 있는데 파도가 덮치는 꿈

 

자신이 꿈속에서 온전히 항해를 하고 있는데 파도가 덮치게 되는 꿈을 꾸게 된다면 굉장히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꿈의 내용과 꿈의 해석은 별 다른 차이가 없이 해석 될 수 있는 부분으로 먼기간, 혹은 짧은 기간내에 자신을 위협할 만한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등대나, 방파제를 파도가 부시는꿈

 

파도나, 등대가 부숴질 정도라면 파도의 규모가 굉장히 커야 가능한 일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되었다면 자신의 일상에서 뭔가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내 앞에서 파도가 치는꿈

 

자신 앞에서 파도가 치는 꿈을 꾸게된다면 자신이 평소에 하고 있던 일이나 새로시작 하려고 하는 일이 잘 처리되어 이로 인해서 자신이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할 수 있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이런 꿈을 꾸신 경우라면 약간 기대를 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검은색 파도가 치는꿈

 

검은색 파도를 꿈에서 보게되었다면 이는 본인에게 안 좋은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자신의 건강이 악화될 수 있고, 수분섭취나, 음주횟수, 카페인 섭취등에 대해 신경을 쓰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파도로 집이 부숴지는 꿈

 

파도로 인해서 집기 부셔지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꿈에서는 나쁘게 생각 될 수 있으나 사실상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가정이 파탄될 수도 있으며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주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꾸셨다면 평소 보다 더욱 신중하게 생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파도 꿈해몽 풀이정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요즘들어 꿈을 더욱 많이 꾸는 것 같은데 조상꿈을 꾸고 조상이 로또번호를 알려주는 꿈과 같이 길몽만 꾸었으면 좋겠지만 사실상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습니다. 꿈의 해석이 더욱 필요하신 분이라면 앞선 내용을 참고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