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집들이 선물 베스트

by ***^***** 2019. 12. 23.

본인이 집을 사는것도 좋지만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집을 사게 되는것도 나름 경조사에 속하는 일인데요. 요즘엔 집을 구매하는게 그렇게 반갑지만은 않아서 집들이를 안하는집도 있는데 반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이왕 같은 돈을 들여 선물을 할것이면 꼭 필요하고 특별한 선물을 줘야 자신도 만족을 하게 될텐데요. 오늘은 집들이 선물하기 좋은 물건들에 대해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집들이

 

집들이는 집을 샀을 때 뿐만 아니라 이사를 다른곳으로 갔을 때도 하게 되는데요. 새집으로 가게되면 장판, 도배지 등의 냄새가 많이나게 됩니다. 이럴 때 향기가 나는 디퓨저를 하나 놓아둔다면 정말 센스 만점일텐데요. 디퓨저들의 종류도 다양하고 선물 받은 분 또한 선물 준사람이 계속 생각나게 되니 일석이조인 셈이죠.

 

무드등

새집으로 이사가게 된다면 방이나 거실에 무드등을 설치하면 분위기가 정말 화사하게 변하는데요. 빛이 은은하게 흘러나오는 곳에서 와인 한잔을 하거나 차 한잔, 커피한잔을 하게 만들어주는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합니다. 침실의 분위기나 방의 분위기 또한 잘 잡아주기 때문에 특히나 결혼한지 얼마안된 분들이라면 무드등은 정말 좋은 아이템이죠.

 

찻잔세트

차와 커피는 현대에는 빼 놓을 수 없는 일상적인 요소인데요. 새집을 구매한 만큼 그에 맞는 세련된 찻잔 또한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져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됩니다. 자주사용하고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그 만큼 가성비가 좋은데요. 집들이를 하는 선물로 참 괜찮은것 같아요.

 

벽시계

시계는 집에 하나 둘 정도는 꼭 놔두어야 하는데 보통 동그란 시계들은 약간 보편적인 느낌이 들어 최근에는 벽시계를 많이 애용하곤 하는데요. 소음도 나지 않고 벽에 착 달라 붙어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풍기는 시계는 집들이에 딱 좋은 선물이기도 합니다.

 

커피기계

다소 비쌀수도 있으나 그 만큼 친한 지인이라면 커피머신만큼 좋은 선물도 없을텐데요. 요즘에는 티팩의 종류도 다양해서 다양한 커피를 집에서 즐겨볼 수 있습니다. 혼자 커피머신을 구매하기가 어렵다면 여러 사람들이 합심해서 좋은 선물 하나로 대체하는것도 좋은방법이겠죠. 새집에서 향긋한 커피를 나긋하게 마신다면 받는 사람이 정말 기분 좋아질거에요.

 

오늘은 집들이 선물 베스트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전 시대에는 휴지롤이나 생활용품같은것을 많이 선물로 활용되었던반면 요즘에는 새로운 아이템들이 많이 나와서 선물을 고르는 것도 정말 폭이 많이 넓어진것 같아요. 집들이 할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 해보시기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