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이사가기 좋은날은??

by ***^***** 2019. 12. 1.

이전부터 조상들은 이사와 결혼같은 경조사가 있을 때, 운세를 잘 점쳐보고 날짜를 정했는데요. 길한 날에 이사를 하고 결혼을 해야 앞으로의 일이 잘 풀린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선 '손 없는 날'에 이사를 하게되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다 생각하는데요. 각기 행운이 다르듯, 이사를 하는 방향에 따라서도 들어오는 행운이 다를 수 있어요. 사람에 따라 남쪽이 좋은 사람도 있고, 서쪽이 좋은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까요. 오늘은 이사가기 좋은날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주

보통 사람이 태어나기 시작하면 어느 정도 운세가 정해져 있다고 생각 하는 사주팔자. 보통 태어난 년월시에 따라 운세를 점치게 되는데요. 사주를 보게 되면 어느 정도 자신의 운세와 맞는점이 있어 약간 소름돋기 까지 할 때가 있어요 오늘 알아볼 이사 사이트는 사주를 토대로 이사가기 좋은날을 알아 볼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바로 궁합닷컴이라는 곳입니다

 

궁합닷컴

궁합닷컴에선 이사를 가야할 날, 별자리 운세, 종합운세, 궁합, 토정비결등을 확인 해 볼 수 있는데요. 2019년 뿐만 아니라 2020년의 운세도 확인 해 보실 수 있으니 이사가기 좋은날을 확인 하신 후에 다른 점괘도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이사 방향에 대해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사 방향설정 

 

식신 : 재물이 생기는 방향

관인 : 합격, 승진 운이 들어오는 방향

천록 : 재물과 행운이 같이 들어오는 방향

합식 : 명예와 재물운이 들어오는 방향

 

이사가는날 또한 이사방향을 알아보기 전에 이사 가고자 하는 세대주의 출생일과 시각을 입력 하셔서 조회 할 수 있는데요. 간단히 입력하면 어떤방향의 운이 길한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사가기 좋은날

앞서 설명드린 사이트로는 앞으로 10일의 내용만 무료로 확인 해보실 수 있는데요 이후의 날짜는 유료결제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사 가기 좋은날은 딱 정해져 있는것이 아니고 사람 마다 다르기 때문에 점치는것 처럼 따로보셔야 합니다. 보통 손 없는날  이사를 많이 하기 때문에, 가장 무난한 날은 손 없는 날입니다.

 

오늘은 이사가기 좋은날에 대해 알아보앗는데요. 선분양을 하는 우리나라의 특성상 신규분양을 받게 되면 3년 후에 이삿날을 정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조금 난감 하기 까지 할 텐데요. 저는 아파트로 이사 할 때 신규분양을 받아서 이사가기 좋은날 서비스를 받지 않고 그냥 진행 했지만, 결국 사람마다 다른 운세의 내용이니 참고만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