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연애

남자들이 알아두어야 하는 여자들의 본능

by ***^***** 2018. 12. 6.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저는 남성이기 때문에, 여성에 대한 글을 적지 못 하고, 누군 여자이기 때문에, 남자에 관한 글을 적을 수 없다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남자이기 때문에, 글을 쓸 때 조금 더 섬세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는 것입니다.오늘 포스팅 해볼 내용의 주제는, 남자가 알아야 하는 여자의 본능에 대해서입니다.

 

대 다수의 남성분들이 생각 하실 때는, 여자들은 이성적이지 않고 감성적인 부분이 강하다는 말을 많이 하시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어느 정도는 동의 하지만, 그렇게 감성적으로 감정에만 치우쳐져 수영하고 있지만은 않다는 것입니다. 오히려 이성적인 모습이 보일 때는 남자보다 더 이성적일 경우도 있다는 것입니다이 부분에서 남자 분들이 알아두셔야 할 것은여자가 감성적으로 치우칠 수 밖에 없는 것은 바로 사랑인 것입니다. 사랑에 빠지게 되면 엄청나게 감정적으로 변하게 되고, 난리 부르스를 치고 감성적이게 되고 울고, 합니다.

 

이렇게 되는 이유는 바로 사랑이라는 것이 소중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잃기 싫고,놓치고 싶지 않고 싶은 마음과 이런 달달한 느낌을 오랬동안 받고 싶기에 이런 감성적인 모습을 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것은, 이 연애가 사랑까지 이어지면 좋은 것이고, 사랑이 좋지 않게 마무리 되었다면 결과가 좋았으면 이라는 아쉬움을 수도 없이 생각 하기 때문이에요.바로 이 부분은 여성분들이 안위 하고 싶어 하는 안정적이 삶을 추구하기 때문인데요안정이라는 것이꼭 경제적인 부분만이 아니어도, 흔들리지 않는 자신만의 가정을 가지고 싶다는 욕구가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불안해 할 필요도 없고, 초조해야 할 필요도 없는 것이 바로 안정함입니다.

 

하지만 연애를 하다보면 불안해 할 일들도 많이 생기고 초조해지기도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데요. 평생, 언제나, 영원하게 이렇게 가슴이 뛰는 사랑을 하고 싶다 생각하는 여자는 드뭅니다. 그냥 안정되는 느낌을 받고 싶고, 그렇게 되지 못했 한 채 사랑이 없어져 버렸는데, 괜히 또 헛 고생 할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파지는 것이 힘든 것입니다.

 

한 마디로 요약 하자면 그냥 확인 받고 싶다는 것입니다. 대 다수의 여성분들이 안정한 느낌을 받지 못 하는 이유가 바로 남자가 변해 버렸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남자가 더 이상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매일 연락도 안 하고, 그나마 찾아온 사랑에 안정감을 느끼고 있던 자신에게, 이런 부분이 점차 사라져 가는 것 같으니까 불안해지고 초조해 진다는 것입니다

 

이럴 때 몇 가지 팁을 드리자면,그냥 할 수 있는 만큼만 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잘 못 해줬는데, 내가 할 수없는데, 단지 그 여자랑 만나고 싶어서 여자의 환심을 사고 싶어서 이것저것 다 해줄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연애초에는 어느 정도 그런 부분이 필요 하기는 하겠지만보이지 않는 그런 부분에 너무 신경쓸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남자라서 마지막 까지 좋은 남자로 남고 싶으니까. 당신이 한 달에 4~500만원이라는 거금까지 갔다 주면서 회사 사정이 안 좋아져서100만원을 준다고 하면 100만원으로도 어떻게든 생활 해 나가는 것이 여자입니다.한 가지 아쉬 운건 당연히 500만원을 받을 거라고 생각 했는데, 전날 100만원 받는다고 이야기 하면 그 부분이 바로 여자에게 어려운 부분이라는 것입니다남자들이 간과하는 부분이 있는데, 여자들의 기대심리를 한껏 올려 놓고, 괜찮은 말들을 많이 해서, 당신이 정작 해야 할 말을 못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더 이상 할 수 없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말 할 수 있는 용기를 가져야 하는 것입니다이것이 둘 다 살 수 있는 현명한 방법입니다여자는 생각보다 강합니다. 자신이 헤어질 수 없고, 정말 잡고 싶은 남자라도, 붙잡을 여지를 하나도 주지 않고 헤어져 버린다면 그 대로 헤어지는 것이 여자라는 것입니다.그냥 그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