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타인은 지옥이다 다시보기 재방송

by ***^***** 2019. 9. 11.

웹툰이 원작이 었던 타인은 지옥이다가 드라마로 재탄생하게 되었는데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 되었지만 웹툰으로도 많이 명성이 있던 만큼 많은 화제를 낳고 있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를 다시보기 하실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시청 할 수 있도록 해요!

타인은 지옥이다

2019년 8월 31일 부터 방송 중인 타인은 지옥이다는 출현 배우로 이동욱씨 임시완씨가 있는데요. 웹툰을 원작으로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임시완씨의 복귀작으로도 유명한데요 원작의 주인공인 종우가 고시원에서 생활하기 시작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고통을 받고, 그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인데요. 서울에서 일자리를 구하고 싶어 자취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자취방을 구하게 되고 그 내용을 드라마화 한 것이죠.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OCN에서 오후 22:00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1인가구와 핵가족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기도 싫어하고 피해를 받기도 싫어하는 사회의 분위기가 형성 되면서 이런 분위기를 잘 살려 만든 작품이라 할 수 있는데요 특유의 냉정한감이 있어서 더욱 공포스럽기까지합니다. 보는 내내 텐션도 유지되고 재밌는 스토리 덕분에 많은 분들이 타인은 지옥이다를 다시 시청하시는 것 같아요.

다시보기

OCN에서 방송중인 타인은 지옥디라르 다시보기 하는 방법은, tv를 이용해서 보시는 분이라면 간단하게 검색어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타인은 지옥이다 편성표를 확인 해 보시면 재방송 시간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표를 확인 하신 후에 시간에 맞춰서 tv를 보시면 간단하게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는데요. 

 

PC나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티빙이나 옥수수 tv를 이용하셔서 간단하게 다시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티빙이나 옥수수 tv의 장점은 실시간 채팅 기능이 지원 된다는 점인데요 많은 시청자들과 의견을 나누면서 다시보기를 재방송 보는 것도 나름의 여가 시간보내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OCN의 새로운 장르

이번 OCN에서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게 되는 것인데요 총 10부작으로 제작이 되어 있어 조금 짧은 느낌도 없잖아 있지 않은 작품입니다. 이번에 반응이 좋다면 시즌 2를 제작할지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 웹툰 드라마가 호응을 얻을지 어떨지 많이 기대가 되기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