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호텔 델루나 다시보기 재방송

by ***^***** 2019. 9. 4.

서울시내의 번잡한 도시의 중심 가장 비싼 자리에 자리하고 있는 낡고 허름한 건물 하나, 재건축을 바라보고 있는 빈 건물 처럼 보이긴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영업중인 호텔인데요. 근처를 지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호텔에서 숙박하는 손님은 거의 없고, 밤이 되자 불이 켜지기 시작합니다. 호텔 델루나는 '영혼'을 맞이하기 위한 호텔인데요 괴팍한 사장님과 함께 호텔을 찾는 영혼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하는 스토리인 호텔 델루나. 호텔 델루나를 볼 계획이 있었던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감상 하세요!

호텔 델루나

인기 가수이자 배우인 '아이유'씨가 출현하게 되어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호텔 델루나는 스토리도 특이하고, 코디나, 악세서리 예쁜 옷들도 많이 나와서 패션에 관심 있는 분들도 눈여겨 보시는 드라마인데요. 장르 불문하고 차분한 목소리 통과 솔직함이 담긴 연기력이 장점인 아이유의 코어팬이 점차 늘어나고 있고, 더욱 연기력이 늘어나는 추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호텔 델루나를 다시보기 하시는 것 같아요.

다시보기

호텔 델루나를 다시 보시는 방법은 tv로 보실 때는 검색 사이트에 호텔 델루나 편성표를 검색하신 후에 시간 때를 맞춰서 방송을 시청하시면 디는데요 가장 간단하고 손이 덜 가는 방법이긴 하지만 그 마저도 시간이 맞지 않는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해요. 이럴 때는 PC나 모바일로 간단하게 호텔 델루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다시보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호텔 델루나의 전작

호텔 델루나의 전작은 '주군의 태양'인데요 주군의 태양의 초기 기획 떄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호텔 델루나가 몇 부작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총 16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곧 마지막회로 종영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종료될 시즌이 되면 가을 시즌이 될것 같아요. 호텔 델루나의 OST도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이유씨가 직접 OST를 불러 더욱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