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동남아시아

치앙마이 여행 정보

by ***^***** 2018. 12. 12.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입니다. 요즘 태국여행지 중 가장 인기 있게 부양하고 있는 여행지인 치앙마이, 치앙마이는 여러 수공예품을 볼수도 있고 천해의 자연환경을 마음껏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천연 소재를 사용해서 만든 수공품을 값싼 물가로 구입하실 수도 있고, 선물거리를 사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치앙마이는 뗏목과 트레킹들로 액티비티를 즐길거리도 다양한데요. 그럼 치앙마이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참고 할만한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나이트 바자

 

여행함에 있어서 야시장은 현지의 특성을 느낄 수 있는 멋지고 매력적인 장소인데요.태국의 치앙마이에는 나이트 바자라는 야시장이 항시 열리고 있습니다. 나이트 바자에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많아 많은 여행개 분들이 찾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나이트비자는 단지 맛난 음식만이 아니고 많은 수공예품도 만나 볼 수 있어서 눈도 즐거운 곳인데요 태국의 생활용품들과 목각품을 값싼 물가로 구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저는 나이트 비자의 해산물이 값이 저렴하고 맛 있었는데요 랍스터를 먹어 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싼캄팽 온천

 싼캄팽 온천은 치앙마이 내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온천으로 번화가에서 한 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내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소개 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치앙마이에 들렀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싼캄팽 온천을 들러보시기 바라요.싼캄팽 온천에서는, 온천욕을 하며 힐링을 느끼며 한국과 비슷하게, 삶은 계란을 먹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입장료는 조금 비쌀 수도 있지만, 싼캄팽 온천에는, 무료 족욕탕과 수영장들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장소에요. 여행을 하다 지친 피로를 풀기 좋은 장소이니, 치앙마이에 들르면 꼭 한번 가 봐야하는 곳이에요.

왓우몽

 치앙마이의 번화가 안에는 많은 유적지들과 사원들이 존재하는데 이중 가장 들러 볼 만한 곳은 왓우몽입니다. 큰 규모의 사원 안에 호수가 위치하고 있어서 가볍게 걷기에도 좋고, 전통적인 사원이라 다른 사원들과는 다른 웅장한 느낌이 잘 드러나는 곳입니다.그리고 왓우몽에는, 동굴이 있어서 다른 사원들과는 다르게 동굴도 구경 하실 수 있는데요,왓우몽의 명상센터에서는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명상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해외 여행객 분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 이라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