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유럽

발리 여행 즐길것과, 볼거리

by ***^***** 2018. 12. 8.

 안녕하세요나가노랜드입니다발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으로 제일 인기 있는 해외여행지라 불러도 손색이 없는데요이러한 이유로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는 발리는멋지고 럭셔리한 호텔들은 물론이고다양한 해양레저도 즐길 수 있습니다.발리는 휴가를 마음껏 즐기기에 충분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다양한 놀 거리와음식들해양스포츠 까지그러면오늘은 발리에서 가 볼만한 여행지는 어디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서핑하기 (꾸따비치)

 

일몰이 멋있기로 소문난 꾸따비치는, 아침 시간에는 서퍼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곳입니다서핑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파도 높이로 많은 서퍼들이 서핑 포인트를 찾는데, 이 중에서도 꾸따비치는, 초심자부터, 고수까지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는 곳 이라 합니다.

 

몰아치는 파도에 몸을 맡기며 바다를 힘껏 질주하는 느낌은, 새로운 체험을 하기에 충분 합니다. 꾸따비치는 3~11월경이 서핑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즌입니다. 서핑을 처음 해 보시는 분이라면 근처의 서핑스쿨을 사전에 알아보고 예약하시는 방법이 좋습니다.서핑은 아주 어렵고 위험하지만은 않아서 초심자도 금방 배울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요가체험 (우붓)

 

적극적인 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자연 안에서 충분히 릴렉스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우붓은 발리의 안쪽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며말 그대로 자연 속에서 요가를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우붓에 찾아와 요가를 배우기도 하며,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찍는 등,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런 이유로 우붓은 요가의 성지라고도 여겨지는데, 마치 드라마의 한 모습처럼 숲속 깊은 곳에서, 요가를 한다고 상상 해 봅시다. 마음과 몸을 비우고 있다 보면 회사 생활이나, 여러 가지 잡념에 가득찼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실 수 있을 겁니다제대로 된 휴식을 원하는 분이라면 우붓에 가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사원투어

발리의 또 다른 별명은 바로 신들의 섬입니다. 이런 발리에서는 발을 디디는 곳 마다 힌두교 사원들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발리처럼 많은 사원을 가지고 있는 여행지는 없을 정도로 많은 종류의 사원이 존재하는 곳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발리의 역사와 문화를 손쉽게 이해 하실 수 있고, 사원의 독특한 분위기에 매료 되실 수 있습니다.바다사원으로 여행객 분들의 발이 끊이지 않는 사원 따나롯, 30개가 넘는 큰 사원들로 조성 되어 있으며, 가장 큰 모습을 지니고 있는 브사끼 사원, 높은 위치에 세워진 울루와뚜 사원등이 가장 인기가 많고, 포토스팟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원을 가실 때에는발리의 전통복장을 입고 가야하기 때문에 조금은 신경을 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