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정보/관서

오사카 여행 가볼만한 곳 Best15

by ***^***** 2019. 7. 19.

막상 여행을 하려고 하면 좀 처럼 시간이 나지 않아, 어려운데, 일본은 가까운 나라이기도 하고, 평소에 체험 할 수 없던 것을 경험 할 수 있어,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재충전 할 수 있는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오늘 알아 볼 일본의 여행지는 일본의 오사카, 오사카 근교 관서 지방의 가볼만한 여행지입니다.

아리마 온천 (효고현)

롯코산 기슭에 위치하고 있는 관서지방을 대표하는 아리마 온천은, 숙소에서 천천히 묵고 가는 휴식하는 이미지가 있는 곳입니다, 숙소는 24시간 온천을 개방하고 있고 황금 온천은 당일치기로 이용 가능한 시설도 꽤 있습니다 온천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고 운치 넘치는 거리를 걸어다니면서 기념품 가게에서는 무엇을 팔고 있는지 구경 해 보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되실거에요.

 

 

주소

 

효고현 고베시 기타구 아리마 초 833

 

영업시간

 

08:00 ~ 22:00

롯코산 (효고현)

롯코산은 효고현과 관서 지방을 대표하는 여행명소입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롯코 가든 테라스와 다양한 오르골이 전시 되어 있는 롯코 오르골 박물관과 함께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누노비키 폭포 등 볼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관광 명소가 다수 모여있고, 산 정상에선 롯코 케이블을 이용 하실 수 있는데요. 특히나. 산 정상은 기온도 낮아 시원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 09:30 ~ 21:00

휴일 : 09:30 ~ 22:00

히메지 (효고현)

관서지방이 세계에 자랑하고 있는 히메지성은,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하얀 명성인데요. 세계 유산에도 등록 되어 있으며, 관서지방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성이에요. 천수각은 만드는데 5년반이라는 시간을 소비 했고, 헤이세이 시대 까지, 개보수를 마쳐 더욱 아름다움을 발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은 시코쿠를 볼 수 있기도 하니, 추천드릴만한 여행지입니다.

 

주소

 

효고현 히메지시 혼 마치 68

 

영업시간

 

오전 : 09:00 ~ 16:00

하계 / 4월 27일 ~ 8월 31일 09:00 ~ 17:00

 

입장료

 

성인 : 1천엔, 어린이 : 300엔

가이유칸 (오사카)

관서지방을 대표하는 레저 스포츠, 가이유칸은 근처의 여행지 명소와 함께 짧게 둘러보기 좋은 곳인데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족관에는 고래상어가 멋지게 헤엄치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에는 더욱 해양생물과 거리를 가깝게 설비를 하고 있고, 생물을 직접 만져 볼 수 있는 체험 또한 하고 있는데요. 무드 좋은 밤의 수족관을 여행 해 보시는 것도 분위기가 로맨틱하고 좋습니다.

 

위치

 

오사카 부 오사카시 미나토구 간 토오리 1-1-10

 

 

영업시간

 

09: 30 ~ 22:00

 

요금

 

60세 이상 : 2000엔

어린이 : 200엔

유아 : 600엔

성인 2300엔

아라시야마 (교토)

교토의 아라시야마는 교토의 많은 여행지 중에서도, 짧게 즐길 수 있는 추천 여행지인데요. 교토다운 도시의 풍경과 기념품이 많은 거리와 대자연이 만들어내는 절경을 같이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 중에서도 아라시야마에 가면 꼭 방문 해야 하는 곳이 녹색 공간을 만들어 내고 있는 죽림인데요. 교토 특유의 경치에 치유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운동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나지막한 산을 올라 원숭이 공원을 방문하셔서 원숭이들과 함께 교토 시내를 조망 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주소

 

교토부 교토시 우쿄구 아라시야마

 

나라 공원 (나라현)

짧은 여행일정으로도 충분히 소화 할 수 있는 여행 명소 나라공원은 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 또한 좋은데요. 느긋하게 살고 있는 사슴들과 자유롭게 놀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옛 건물을 리모델링 해서 분위기 좋게 만든 상점들도 많이 있기에 느긋한 분위기로 산책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리는 여행지입니다.

나치 폭포 (와카야마현)

용출량과 높이 모두, 일본에서 제일을 자랑하는 나치 폭포는, 용소까지의 낙차 133m를 자랑하는 웅장한 모습으로 여행객 들을 마지하는데요. 물보라가 몸에 걸치듯 가까운 곳에서 폭포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폭포 주변에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숲을 느끼실 수 있고, 굉장히 고즈넉한 분위기가 남으로 꼭 걸어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업시간

 

07:00 ~ 16:30

 

요금

 

성인 : 300엔

어린이 : 200엔

타케다 성터 (효고현)

일본판 천공의성 다케다 성터는, 성으로 이용되었던 건축물은 현재 남아 있지 않고 돌담만 남아 있는 산성인데요. 이 위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매우 신비롭고 여행객 분들이 많이 몰리는 장소입니다. 다케타 성 주변을 감싸고 있는 흰 구름들도 매우 신비롭고, 운해를 볼 수 있는 9월 하순~4월 상순 새벽은, 특히나 여행객들이 많은 시즌이에요

하치만 해자 (시가현)

관서지방에서 그렇게 유명한 관광지는 아니지만, 관서지방에 살고 있는 분이라면 꼭 찾아보셨으면 하는 여행지인데요. 하치만은 히데요시의 조카인 도요토미 히데쓰구가 성을 만들었던 마을로 매우 번창 했던 마을입니다. 지금도 하치만 해자라는 이름으로 성의 해자가 남아 있기 때문에, 해자를 따라 옛 거리 풍경도 남아 있어 시간 여행을 하는 기분이 드는 곳이에요. 길거리 풍경을 바라보며 배로 여행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겁니다.

흑벽 스퀘어 (시가현)

관서지방에는 수 많은 당일치기 여행장소들이 있는데, 그 중 기차로 접근하기 쉬운 곳이 바로 시가현 나가하마시에 있는 흑백 스퀘어입니다. 흑벽 스퀘어는 나가하미시의 구시가지에 있는 전통적인 건물들을 리모델링한 관광지역으로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와 서양식 건물들이 매력적인 검은벽 유리관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카페와 잡화점 등 친구나 연인끼리 산책을 하기에도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어드벤처 월드 (와카야마현)

일본을 대표하는 체험형 동물원 와카야마현 난키 시라하마에 위치하고 있는 어드벤쳐 월드는 육해공 여러 동물들을 실제로 만나고 체험 해 볼 수 있는 테마파크인데요. 일반 동물원과 비교 해 보면 입장료가 조금 비싼편이기는 하지만, 동물쇼를 보신다면 적절한 가격이라 생각이 드실겁니다. 센스만점의 돌고래쇼와, 사파리월드는 압도적인 느낌까지 드는데요. 원내에는 유원지도 있어, 가족과 여행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영업시간

 

09: 30 ~ 17:00

야간 특별 영업일 : 10:00 ~ 20:30

비와코 밸리 (시가현)

관서지방 사람들에게는 스키장의 이미지가 강한 비와코 밸리, 그렇지만 여름에도 즐길 것이 많은 당일치기 명소인데요. 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액티비티는 타잔처럼 밧줄을 타고 내려가는 지퍼라인에서의 하늘을 날고 있는듯한  체험입니다. 비와호를 바라 볼 수 있는 명소, 테라스는 해외의 고급 리조트를 압도하는 해방감과, 상쾌함을 맛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기노사키 온천 (효고현)

고베의 북부에 위치한 관서지방에서도 손꼽히는 온천 기노사키온천은 1300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온천마을인데요. 노천탕의 종류가 무려 7개가 있고, 노천탕을 걸어 돌아다니기만 해도 재미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온천 마을을 흐르는 강 양측에는 버드나무가 심어져 있어, 멋진 풍경을 자아내는데요. 추천드리는 계절은 겨울로, 게 요리를 함께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옛 온천마을을 걸으면서 여러 노천탕을 돌아보시는것 자체가 여행이 되는 곳이에요.

 

난킨마치 (효고현)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유명한 여행지가 많은 고베의 차이나 타운 난킨마치는 도시 안에 위치하고 있으면서도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을 때 마다, 양측에 자리하고 있는 중화 요리가게가 펼쳐져 있는 곳인데요. 난킨마치를 방문하는 여행객 분들을 위해 도로에 개점을하고 있는 가게들이 많아, 딤섬과 중국요리를  먹으면서 돌아다니실 수 있습니다. 고베에서 가장 번성하고 있는 산노미야와,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고베 하버랜드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명소들과 함께 여행 계획을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베노 하루카스 (오사카)

오사카 여행의 새로운 여행 명소로, 높이가 무려 300m에 달하는 일본에서 제일 높은 빌딩, 아베노 하루카스 빌딩은 여행 명소로 정평이 나있고, 전망대 뿐만아니라, 레스토랑, 백화점, 미술관, 호텔까지 입점하고 있어, 종합적인 쇼핑을 즐기실 수 있는 곳입니다. 아베노 하루카스 300 전망대는 연중 무휴로 09:00~22:00시 까지 오픈되고 있기 때문에, 언제 놀러가더라도 괜찮은데요. 위에서 내려다 보는 오사카의 도시 야경이 아름답다는 것은 두말 할 필요도 없습니다.

 

 

2019/07/14 - [ 해외 여행 정보/중동] - 이스라엘 여행 물가, 치안

2019/07/15 - [ 해외 여행 정보] - 남아공 여행 물가, 치안

2019/07/17 - [ 해외 여행 정보/동남아시아] - 푸꾸옥 여행, 시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