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교통사고 꿈해몽 풀이

by ***^***** 2019. 6. 13.

현실에서도 마찬가지 이지만, 꿈에서 교통사고가 나는 꿈은 섬뜩하기도 하고, 달갑지 않은 기억이기 때문에 오히려 기억속에 오래남는 꿈인데요. 교통사고 꿈 또한 상황에 따라서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게 되니, 상황별로 잘 확인해보고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해봅시다.

교통사고 때문에, 경찰서에 가는 꿈

평소 사이 좋게 지내던 사람과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며, 이런 상황들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상황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자신이 가볍게 내 뱉은 말 때문에, 다른 사람과 사이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언변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사고로 절벽에 떨어지는 꿈

민원이 들어오거나,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게 되어, 많이 피곤해지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대인 관계에 크나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침착하게 행동하고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교통사고로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아버지가 꿈에서 교통사고로 돌아가시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많은 성과나 성공이 따르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꿈에서 이런 상황을 겪게 되면, 아버지를 옆에서 도와줄 사람이 생기거나, 아버지가 하고 있는 일이 더욱 잘 되는 것을 암시해줍니다.

교통사고난 사람을 목격하는 꿈

 
현재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고, 자신과 관련된 일이 잘 풀어져 나가는 것을 나타내는데요. 주식이나 사업에서 예상치 못한 성공을 할 수 있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장애를 얻는 꿈

 
자신에게 가까운 시일내에 큰 문제가 생기고, 불구가 되었다는 것은, 앞으로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해주는 꿈입니다. 재물이 빠져나가고 일이 잘 안풀리는 일이 많으니 행동에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고로 성형수술 하는 꿈

 
근 시일내에 큰 문제가 닥치게 되고 그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많은 신경을 써야하는 꿈인데요. 큰 문제를 기회로 바꾸기 위해서는 적극적으로 행동을 하시는 모습이 중요합니다.

사고로 합의금 받는 꿈

 
사고로 인해서 합의금을 받게 되는 꿈은 많은 명예와 부를 얻게 되는 꿈인데요. 문제가 생기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을 하게 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