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꿈 해몽

계란 꿈해몽 풀이

by ***^***** 2019. 5. 20.

일상에서 계란은 간단하게 아침밥을 만들 때 사용하기도 하고, 많은 요리의 소금같은 역할을 하는 식재료로 계란이 없으면 생활이 안 되는 사람도 있을 정도인데요. 겉 모습만 보면 귀엽고 맛있는 계란, 이런 계란 꿈에도 상황에 따라 길몽과 흉몽이 나뉘어져 있는데요. 계란 꿈해몽 풀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달걀을 보는 꿈

계란은 꿈에서, 부를 상징하는데요. 계란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많은 이득이 생기고, 투자한 일에 대해서, 괜찮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니,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하시면 편리합니다

계란에서 죽은 병아리가 나오는 꿈

죽은 병아리가 계란에서 나온 꿈은, 사람 관계에 있어서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데요. 구설수에 오르거나 다른 사람과 마찰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니, 스트레스를 받을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죽은 병아리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 행동과 언변을 주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계란을 산에서 보는 꿈

 
산에서 계란을 발견하게 되는 꿈을 꾼다면, 현재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아무런 영향 없이 순탄대로로 흘러가는 것을 의미하며,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인정받는 일이 생기고, 꿈속에서 계란을 먹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만한 꿈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바구니에 계란을 넣는 꿈

 
바구니에 계란을 넣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신이 지금 아이를 원하고 있다는 마음을 대변해줍니다. 아이를 키우고 싶다는 것을 반증하니, 결혼을 안 했다면 결혼 할 만한 대상을 만나는 길몽이고, 기혼이라면, 아이를 낳는 계획을 가지는 꿈입니다.

계란을 많이 얻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현재의 생활이 안정되고, 현재 하는일이 잘 풀리는 꿈인데요. 재물이 생기고, 성공해서, 금전적으로 많은 이득을 취하는것을 암시합니다. 마음이 평온해지며 일이 잘 풀리게 되니,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 행운을 거머쥐시기 바랍니다. 

깨진 계란을 본 꿈

 
깨진 계란을 보는 꿈은 자신의 위치가 위태로워 질 수 있다는 꿈인데요. 현재 일하고 있는 곳에서 자신의 직위가 위협을 받을 수 있고, 실수로, 손해를 입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행동을 주의하시는 것이 좋아요.

계란이 부화하는 꿈

 
병아리가 꿈에서 나오는 것은, 딸을 낳게 되는 태몽으로 분류되는데요. 계란이 부화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예쁜 딸이 태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란을 먹는 꿈

 
꿈에서 계란을 먹게 되면, 현재 자신의 체력이 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전혀 생각하지도 못하고 예상치도 못했던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