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아시아

대만 여행중 꼭 먹어봐야 하는 것!

by ***^***** 2019. 4. 25.

안녕하세요 ~  
이제 서서히 날씨도 풀리면서 여행자들도 점점 많아 지고 있죠^^ 우리도 이제 여행을 떠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도 집에만 있을수없어서 어디갈까 하다가 요즘 가까운 인기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대만으로 여행 다녀왔어요 평소에 워낙 먹는걸좋아해서 어느나라를 가든 음식 꼭 중요하게 생각하거든요 먹방은 삶의 낙 이랍니다.

 

저 말고도 요즘 사람들 먹는 거 위주로 많이 여행 다니시는거 같아요~~ 대만 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하는것 (메인,디저트)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  대만 가기전 호텔 비행기 다 제치고 음식 부터 알아봤어요 ㅋㅋ 대만 하면 길거리 음식 정말 유명하죠~ 대만 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하는것 은 어떤 것들이 맛있었는지 한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우선, 삼형제 망고빙수 ! 너무 더워서 가자마자 빙수를 사서 먹었어요 . 대만 3대 빙수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입소문 난곳인데 여행하면서 유독 슬러쉬 종류 들이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먹는다고 하여 가서 먹어봤어요 금액도 그리 안비싸요 우선 맛 자체는 굉장히 맛있습니다! 망고의 달달함과 눈꽃 빙수처럼 부드러운 얼음 의 조화가 누구나 선호할 만한 맛이 었습니다.!  여행하시다가 더우시면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 해드려요 ^

 

두번째로는 아종면선(곱창국수) 예요! 처음엔 친구와 리스트로도 안넣고 갔던 곳 이였는데 시장 구경하다가 사람들이 매장 주변에 앉아서  많이 먹길래 한번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여지껏 이런 맛은 못 먹어봤는데 곱창을 워낙 좋아하는 저와 친구는 너무 맛있어서 친구와 오고가며 두번 먹었습니다!! 한국와서 알게 됬지만 곱창국수도 유명하다 하더라구요?? 저희는 사람많은거 싫어서 놀이공원도 잘 안가는데 사장님이 엄청 빠르게 해주셔서 보는 재미도 있고 줄도 금방금방 줄어서 얼마 안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어요 ^^ 소스는 3가지가 있는데 원하시는걸로 간 맞춰서 드시면 되요 ^^


세번째는 타이거슈가 버블티!!
이거 꼭 드세요!! 대만 오리지널 원조 버블티 라고 해요!
또 다른 이름으로는 흑설탕버블티 라고도 불려요
sns 에서 사전조사하고 갔을때 이거 먹으라는 글을 너무 많이 봤기에 
기대를 엄청 하고 갔어요 

네번째 구팅역 샤오룽바오 딤섬 맛집 입니다 !
대만에서 꼭 먹어야하는 음식중 하나죠 ^^
가서 소룡포(샤오룽바오) 주문했어요
셀프바에 생강과 간장을 담아와 생강을 간장에 절인뒤 같이 먹으면 당장이라도 가서
먹고 싶은 맛입니다 ㅠㅠ! 
너무 맛있어요 ㅠㅠ 육즙에 한번 감탄하고 맛에 두번 감탄합니다
절인생강과의 조합이 감동 스러웠어요 한번 가서 꼭 먹어보셔요~ 


다섯번째로는 훠궈!!
제가 훠궈를 중국 홍콩에서 다 먹어봤기에 훠궈 하나는 정말 맛있었다고 자부 할수 있었어요 ^^
우리나라로 치면 샤브샤브와 비슷한 음식이죠 ㅎㅎ 저는 마트훠궈에 다녀왔는데요 여기서 원하는대로 바구니에 고르실수 있어요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먹을수 있으니 남녀노소는 물론 어린이도 재미있게 구경도 해가며 먹을수있는곳이예요 제가 다녀온 상부수산 마트훠궈는 시간제한 (90분)이니 한번 가셔서 구경도 하시고 맛있게 드실수 있으실꺼예요 ^^
말이 필요 없을정도로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여섯번째는 우육면 입니다.
푸홍뉴러우멘 인데 전체적인 가게는 완성된 곳은 아니지만 맛을 정말 보장하는 곳이랍니다. 육수자체가 깊은 맛이나서 훠궈가 개인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있다면 우육면은 누구나 좋아할수 있는 그런 맛입니다. 깊은 육수에 우동 같은 굵은 면사리와 고깃덩어리가 들어가 깊은 맛에 깊은 맛을 더해주는 그런 맛이예요 누구나 선호 할 것 같은 맛이라 정말 맛있어요   저녁 출출할때나 아침에 가볍게 먹기 좋은거같아요 반찬도 원하는 만큼 추가해서 드실수 있으니 여행오셨다면 한번쯤 추천드립니다 ^^ 아! 참고로 24시간 영업합니다. 숙소가 가까우시다면 새벽이나 이른 아침 출출할때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일곱번째 단수이에 위치한 하워드 철판구이집!


철판을 마주보면서 먹을수 있는 맛집이예요 아이들 데려가면 구경거리,볼거리가 있어서 참 좋겠다 생각들었어요 ^^ 메뉴를 주문하면 요리가 님께서 맛있게 구워주신답니다. 요리 해주시는거 구경하느라 눈이 너무 즐어워서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음식기다리다가 가게 내부를 둘러보니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2인 A 세트를 많이 먹는 다는 글을 보고 저희도 그렇게 시켰거든요  금액도 2만원 이였고 가격대비 음식 맛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둘이서 먹었는데 적당하더라구요~ 가장 기대햇던 스테이크!! 간도 딱 맞고 야채들이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 친구를 나중에 남자친구랑 대만 여행올때 여기 꼭 또 올꺼라고 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11시~ 오후9시니 시간 참고하셔서 여행중 한번 가보셔요~



여덟번째 삼미식장에 대왕연어초밥! 여긴 이미 유명하다고 많이 알려진 곳이라 기대도 많이 했었고 직원분들도 의사소통 가능한 한국어 몇마디는 되세요 ㅎㅎㅎ 저는 친구와 대왕연어초밥 과 새우 튀김만 주문했어요 초밥이 커서 그런지 입안 가득 소스가 퍼져서 맛있었어요 제 친구는 새우튀김에 반했어요~! 진짜 제가 먹어도 맛있긴 하더라구요 ~~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메인음식위주로 이야기 한거 같네요~ 이제 디저트에 대한 맛집 정리 한번 해보겠습니다. 사실 대만은 디저트 정말 많고 많죠~ 대만 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하는것 디저트 편으로 그 중 손 꼽을 정도로 맛있었던 곳만 말씀드릴께요~ 타이베이 돌아다니시다보면 이쁜 감성 카페 정말 많더라구요~  이 중에 기억에 많이 남는 곳만 추천드릴께요 ^^

 

첫번째 I MET YOU 라는 카페 인데요 타이베이 101 빌딩근처 에 있어요 
사진으로 한번씩 봤을법한 감성적인 카페 예요
여기서 대화도 하고 차한잔 하면서 휴식하기 딱 좋은 곳이더라구요
지인이 추천해준 과일티를 주문했어요~
지인이 과일티랑 얼그레이케이크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해줬거든요^^
계절에 맞는 과일 위주로 판매한다고 하니 맛이 더 궁금하기도 했어요
저랑 친구랑 얼그레이 케이크 두번 시켜먹었어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ㅠ!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면 여기 한번 가보셔요 ~ 

두번째는 노지카페 라는곳인데 여기 요괴빙수가 핫하는 소문을 듣고 친구와 갔습니다!
대만사람들도 알만한 유명한 카페하고 하더라구요 ^^
갔는데 내부 인테리어도 전부 아기자기안 요괴였어요..ㅎㅎㅎㅎ
주문방식도 토핑을 제가 선택해서 만들어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있으니 꼭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 
빙수 얼음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워서 더욱 맛있는 빙수 입니다 .^^


마지막 세번째는  yellow Lemon ! 대만에서 유명한 디저트샵!
아기자기안 소품들이 시선을 참 많이 끌어요 
모양 하나하나에도 섬세하게 잘 만들어졌구 기억에 많이 남는 디저트 샾중 하나로 꼽아요 ^^
이타리안 파티쉐분이 계신데요 ^^ 소품도 아기자구 해서 볼거리 다 많고 
몽블랑 핑크레이디 먹었는데 
디저트도 너무 맛있어요 ^^

대만 여행 중 꼭 먹어봐야 하는것 총 정리 하였는데요 꼭 참고하시어
여행 하시면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