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아시아

홍콩 여행 꼭 가봐야 하는곳

by ***^***** 2019. 4. 25.

요즘처럼 좋은 날씨에는 여행이나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옛날 생각도 할겸 작년에 갔던 홍콩 여행에 대해서 
나중에 잊혀질 수도 있는 추억을 남길겸... 
(남는것은 사진,기록 뿐이잖아요 망할 망각이란놈..) 

그래서 저는 홍콩 여행 꼭 가봐야 하는곳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참 좋았었던 홍콩.
저는 작년 10월쯤 방문 했었는데 그 때는 날씨가
저희나라는 선선하고 약간 추울때이지만 홍콩은 반팔을 입어도
습하고 더운 날씨더라구요!!
일단 그래도 미세먼지는 없습니다!!! 비행기 타고 보면
우리나라의 아주 노란 풍경을 보실 수가 있어요...


일단 홍콩하면 생각나는 야경!!! 야경중에서도 심포니 오브 라이트 라고 있는데  여긴 정말.... 친구와 보면서 한참동안 말은 안하고 구경만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야경이 이쁠수가 있는지... 우리나라의 한강 야경도 좋지만 그것과는 다른 무언가 건물들의 빛의 아름다움?? 이런것들이 있어요.. 표현력의 한계가... 하여튼 너무 아름다운 야경이라 잊을 수가 없네요 일단 사람은 정말 많았답니다

 

옆에 여자아기가 울어서 야경에 100프로 빠져들지 못한게 조금 아쉽긴 하네요^^ 근처에 식당이나 카페 펍 등도 있으니 야외 테라스에 앉아 칵테일 한잔정도 곁들이며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야경을 구경한 후에는 홍콩 여행 꼭 가봐야 하는곳 중 란콰이퐁 이라는 명소를 갔었는데요 이 곳은 정말이지... 흥이 넘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서양 외국인들이 길거리에서 춤을 춰서 늘 축제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주더라구요!! 가보시면 느끼겠지만 상점이 정말 많은데 이국적인 느낌도 많이 들고 축제분위기를 느끼게 해줬던 것 같습니다 밤 클럽 문화를 볼 수 있는곳!!!! 이 문화를 즐긴 후?? 저는 근처에 잡은 숙소로 가서 잠이들었습니다...

이틀째에는 홍콩 여행 꼭 가봐야 하는곳 도심 속에 자리 잡고 있는 구룡공원!!!에
가보았습니다 피크닉삼아 가기 괜찮은 구룡공원은 일단 꽤 넓고
중요한 건 입장료가 없습니다!! 무료!!!
도심속의 숲을 걸으며 좋은 공기를 마시고 유명 관광지의 많은 사람들과
클럽의 꽉 찬 정신없는 분위기를 힐링 시켜줄 겸 걸어다녔는데
머리가 맑아지고 마음이 좀 편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은 쉬러 가는 것인데 관광지 돌아다니느라 오히려
일할 때보다 더 피곤하게 돌아다니고 있었다는 것을 뉘우치게 해준
구룡공원에 감사드립니다...

 

구룡공원에서 친구와 쉬엄쉬엄 수다도 떨고 피톤치드??를 마시다가
향한 곳은 빅버스 투어!! 이것은 정말 대박이었어요!!!
안그래도 습하고 더운 날씨였는데 2층에 앉아 버스를 타고 가다보니
정말 힐링도 되고 더위도 싹 날아가고!!! 이 버스를 타고
시내와 해안가 쪽을 달리며 이곳저곳 홍콩의 위치도 파악하고!!!
정말 여러곳을 순환하며 돌아다녀 주는데 너무나 좋았습니다
가끔 튀어나와 있는 나뭇가지들이 있는데 위험하니 잘 보면서
혹시의 상황에 대비할 필요는 있었어요... 한번 위험했던 상황이...
그때는 1회 순환하는데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었던거 같네요


빅버스 투어를 마친 후에 홍콩 여행 꼭 가봐야 하는곳으로 꼭 추천드리는 빅토리아 피크!!! 이 곳은 피크 트램이라는 빅토리아 피크의 엄~~~청 높은 급경사를 오르내리는 케이블카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정~~말루 사람이 많아 꽤 기다려서 탑승했습니다... 한 40분정도?? 경사가 꽤 높아서 올라가는데 무서워요!!

 

그래도 앉아서 롤러코스터를 타는 기분을 만끽하며(물론 빠르진않지만...) 정상에 도착하니 이게 웬걸 심포니 오브 라이트와는 다른 느낌의 야경이 펼쳐져있었습니다 고도가 엄청 높은 산위에서 도시의 빌딩숲과 건물들 그리고 불빛들을 바라보니 와.... 하고 정말 말없이 감상만 했네요.... 모든 것들이 생각이 안나고 그저 멍하니 감상만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가 가장 좋았습니다 시원하기도 하고 바람도 많이 불지만 이 때의 기억만큼은 지금 생각해도 멍해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그런 야경이 기억납니다

 

마음의 평안을 얻은 채 저는 빅토리아 파크를 내려와 가성비가 아주 좋은 빅토리아 하버의 스타 페리!!! 를 타러 갔습니다 이 스타 페리는 관광의 목적보다는 노선을 왕복 할 수 있는 대중 교통인데요 정말 싼 가격으로 잠시 휴식의 목적으로 타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흔들림이 좀 심할 때도 있긴 하지만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으며 휴식을 취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나름 배타는 재미도 있구요 하하하 홍콩 섬과 카우룽 사이를 왕복할 수 있습니다!!!! 색다른 경험과 색다른 경치를 즐기기에 좋더라구요!!!!


이 외에도 홍콩 디즈니랜드!!! 저는 못가보았지만
규모는 작아도 정말 재미있어서 후회없는 곳이라고 들었습니다!!
꿈과 환상의 세계 디즈니랜드 홍콩 여행 꼭 가봐야 하는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친구의 반대로 못 갔습니다...또르르....
다양한 캐릭터들과 유명인사?들...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언맨을 참 좋아하는데
신기한 물건들 많다고 하니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가보았는데요!!
이 곳에는 엄~~~청나게 긴 에스컬레이트와 신기하리만큼
이쁜 벽화들이 곳곳에 그려져 있구 관광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습니다
벽화가 많아서 저는 인생사진이 여기에서 나왔다는....
(밤 사진을 잘 못찍다보니... 연습좀 해야겠네요!)
뭐 하여튼 가봐야 하는 여행지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긴 에스컬레이터를 타는 경험도 해보면 좋잖아요!!

여기서 인생사진을 찍는걸로 저희의 일정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꼭 가봐야 하는 홍콩여행지. 저는 재방문 의사 100%있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