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정보/태평양

피지 여행 그것이 알고싶다

by ***^***** 2018. 12. 10.

안녕하세요? 나가노랜드에요. 오스리아에서 북동측으로 조금 가게 되면 보실 수 있는 피지는, 멋진 천해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관광지인데요. 토착민들이 많이 살고 잇는 남태평양해의 천국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에요매일 따뜻하고 쾌적한 날씨로 많은 여행객 분들이 찾기도 하시는데요. 5~10월에는 피지의 건기에 해당하는 달로, 낮과 밤은 약간 서늘한 정도여서 더욱더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피지는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면서, 힐링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라 많은 신혼부부가 허니문 관광지로도 많이 가시는 곳이에요.

그 전에, 최근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보도된, 피지 사건. 은혜로 교회의 목사인 신옥주 목사가 이곳에서, 많은 일 들을 자행했다고 알려졌는데요.교인들을 대상으로 타작을 하거나, 피해자를 억압하는 모습 등은 정말일어나선 안 되는 사건이었습니다. 그럼 각설하고, 피지의 여행지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해요.

메케 공연

 

폴라네시아계의 토착민들이 지금까지 이어져 잘 보전하고 있는 문화인 메케는 이 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춤을 추어서 흥미로운데요이곳 피지에서만 즐겨 볼 수 있으니, 독특한 느낌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스파 프라이벳

 

많은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을 가기로도 유명한 피지는, 여행객 분들이 마음껏 휴양을 즐길 수 있을만한 시설이 갖춰져 있는데요그 중 프라이벳 스파는, 마사지가 특히나 유명하다고 합니다많은 종류의 허브와, 오일 등을 사용해서 마사지를 가족이나, 연인들 끼리 즐긴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여행의 피로를 녹이기에도 스파만큼 좋은 것이 없으니,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라요.

사와이라우 동굴 

절벽을 사이에 두고, 형성된 옥색 빛 자연 동굴 시와이라우는, 피지에 여행 오신분들이라면 꼭 들르는 장소입니다. ‘블랙라군이란 영화에서 배경으로도 사용 되었고, 많은 분들이 영화의 장면에 매료되어 찾는 곳이기도 해요. 아름답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있어자연의 위대함을 다시금 느끼게 되는 곳이에요.

스카이 다이빙

멋진 피지의 모습을 높은곳에서 볼 수 있고, 피지의 멋진 자연환경을10배 정도는 더욱 멋지게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분이시라면 스카이 다이빙을 하셔야 해요. 스카이 다이빙은, 멋진 산림 속으로 떨어져 보는, 추억을 남겨준다고 해요. 스카이 다이빙을 할 수 있는 나라는 많지만, 이렇게 휴양지 느낌을 살리면서 스카이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으니까요.

피지 선셋 

 피지는 전 세계적으로 보아도 해가 빨리 뜨는 위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일출과 일몰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곳이에요.바다의 해무가 별로 없는 피지는, 가시거리가 멀어서, 해 뜨는 모습이 더욱 잘 보이기 때문인데요일몰 시간에는, 주변 상점에서 저녁거리를 먹으면서 일몰을 구경하시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에요. 일몰 시간이 특히나 아름다워, 사진을 찍기에도 좋아요. 많은 신혼부부들이 찾는 여행코스에요.

스쿠버 다이빙 

스쿠버 다이빙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피지 여행은 꼭 한번 가보셔야 하는데요. 형형색색이 알록달록하게 자연의 색으로 물들어 있는 피지는,아름다운 산호초가 있기로도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다른 곳에선 볼 수 없는 산호를 볼 수도 있고, 상어를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상어 다이빙 도한 있으니, 필수로 꼭 체험해 보아야하는 여행코스에요.

해양 스포츠

재밌고, 즐거운 해양 액티비티를 빼 놓고 피지를 논하게 된다면,피지는 딱히 즐길거리가 없는 곳이 되는데요. 탁 트인 곳에서 바닷바람을 맞으며 즐기는 서핑, 짜릿한 제트스키, 보트 등등 해양 액티비티를 피지만큼 해양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곳은 드물어요. 기온 또한, 해양 액티비를 즐기기에 적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