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로운글/꿀팁

로또 1등 당첨지역

by ***^***** 2019. 9. 25.

로또를 하시는 분이라면 1%라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전에 로또 1등이 배출되었던 로또 명당을 찾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많게는 5~6번이나 로또 1등한 사람들을 배출하기도 한 명당이 있는 반면, 한번도 1등을 배출하지 못한 로또 판매점도 있을거에요. 그렇지만 일각에서는 그 만큼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기 때문에 1등 당첨자가 그렇게 나오는 것이라 이야기 하기도 하는데요. 어찌 되었던, 로또 1등 배출점이라는 소문을 듣고 운을 믿고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오늘은 로또 1등 당첨지역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플

로또 1등 당첨지역을 확인하는 방법은 물론, 업소마다 플래카드를 걸어놓기도 하지만 가장 좋은 방법이 공식 어플을 이용해 찾는 것인데요. 어플에서는 1등 지점 확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로또를 구매하실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실거에요. 간단하게 플레이 스토어에서 동행복권 lite를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신 후에, 상단의 판매점 메뉴에 들어가신 후, 회차별로 당첨된 곳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기간을 정해서 확인 해 보시면 됩니다. 한국의 최고 로또 명당을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1회차 부터 지금회차까지 검색을 해서 랭킹을 보시면 간단히 찾으실 수 있겠죠? 

로또 당첨자 2등은 1등에 비해 굉장히 많은편인데요. 그도 그럴것이 상금도 1등 보다 낮고 추첨도 많이 하기 때문이에요. 1등이 9명 정도 되면 2등은 70명 정보 뽑히기 때문에 1등이 되는 것은 굉장히 어렵습니다. 이 외에도 로또에 당첨 됬음에도 1등에 당첨이 됬음에도 당첨금을 수령하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요 20억 짜리 종이를 지갑이나 장롱에 넣어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분들은 도대체 어디 있는 것일까요?

로또

로또복권을 구입하는 분들은 해 마다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국적으로 로또를 판매하고 있고 구매자가 늘고 있기 때문에, 상금 액수는 더욱 더 많아지고, 운에 운이 겹친다면 1등하신 후에 받을 수 있는 상금도 많아지게 되는 시스템인데요. 본 회차에 1등이 나오지 않았다면 다음 회차로 상금이 넘어가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는 것이 로또판입니다. 

 

로또를 구입할 수 있는 시간은 월요일 오전 06시 부터 밤 24:00시 까지 연중무휴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고 토요일에는 당첨 발표전 20:00시 까지 로또를 파냄하게 됩니다. 나눔 로또에서 동행로또로 기업이 변경되었는데, 나눔 로또 시절에는 sbs에서 추첨 결과를 발표 했으나 동행 로또로 변경된 이후에는 MBC에서 당첨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고 시간은 토요일 20시 45분에 정규방송으로 추첨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안 맞아서 본 방송을 못 보시는 분이라면 간단하게 인터넷으로도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